The TuNings VII

The TuNings VII

6th Stage :: Platina Chaster.

Search Results for '개인정보 유출'

RSS Icon ATOM Icon

1 POSTS

  1. 2010/04/05 안쓰는 던파 계정 되찾다. 8

안쓰는 던파 계정 되찾다.

RSS Icon ATOM Icon


되찾았습니다.
비번 찾았는데도 왜 로그인이 안되나했더니 캡스록 -_-;;
다시 캡스록 빼고 비번 바꾸고 로그인해서 OTP 걸고나서야 안심이 되더군요.


에라이 망할 -_-;;
그리고 접속을 했습니다.



진짜 58 -_-;; 근데 스킬트릴 결장트리로 조ㅈ망 만들어놨음.
망할놈의 짱깨년. 템이야 당연히 없을거 예상했는데, 편지로 10만 골드가 있었음.

단공참을 도마스터리를 올려놔서 단공참을 5회 쓴다는거랑..
캔슬 열파참 찍혀있음.
제대로 찍은건지는 결장버석 안해봐서 난 모름.



잘도 써먹었겠다 ㅅㅂ ㅠㅠ

이제 내 계정으로 안심하고 OTP 봉인하겠어.
하고 끄려고 했는데..



?????????>!>!>!>!?@!??@!?@!??!@?!?@!
저 놈 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딴 캐릭 만든적 없는데???????????



아낰ㅋㅋㅋㅋ
템 보니깐 저번 40 점핑캐릭 생성 이벤트 때 만든캐더군요.

이 놈은 정석 트리를 탄 모양.
쓸만 하겠어요. 닉네임을 ㅄ으로 만든거 빼면.
던전 한 판 돌아봤는데 할만 하더이다.

웨펀 자체가 처음이라 리귀에서 다른 스킬로 연계가 안된다는거 빼면...
배메보다 어렵다 웨펀.

두 캐릭 다 노각성입니다.
지금 각성시키면 각성 선물로 레테 공짜로 준다는게 레알이면 시켜볼만 하겠습니다.
다만 본캐에 돈이 70만밖에 없어서 한 놈도 못 시킨다는거.

노압이라 돈도 못 벌고.
여튼 해킹한년 열심히 렙업만 시켜놓고 뒤끝없이 돈템 다 빼들고 튀었습니다.
메일 내용은 그러고 그러했다고만 뻔한 답변만 와서 인증 생략.
해킹한 년 블록시켰다 소리는 안했습니다. 젠장할..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센스
Creative Commons License
<게임 / PC,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0/04/05 22:10 2010/04/05 22:10

Trackback URL : http://mtune.pe.kr/trackback/281

  1. 촉수너구리
    2010/04/05 22:46 Delete Reply Permalink

    ㅋㅋㅋ ㅄ닉네임 뿜었뜸 ㅋㅋ

    1. Re: TuNE
      2010/04/06 00:48 Delete Permalink

      빌리라고 못해서 볼리라고 했지
      Ang?

  2. rebi
    2010/04/06 00:10 Delete Reply Permalink

    거대 쇼핑몰도 열심히 털리는 마당에 비교적 영세한 게임업체는 오죽하겠냐마는.
    그렇다고해서 OTP 안 하면 털려도 보장 못한다는 마인드는 꽤나 저질스런 마인드입니다.
    업체가 엄중히 관리해야 할 기본적인 보안 의무를 플레이어에게 떠넘기고 있다고 할까요.

    1. Re: TuNE
      2010/04/06 00:50 Delete Permalink

      오죽하면 OTP 해도 털리는 사람이 있을까요.
      그건 드문 경우지만...
      하여튼 국내게임들 짱깨 작업장 단속 좀 강화해야합니다.

  3. 슥흐림
    2010/04/06 00:44 Delete Reply Permalink

    에휴... OTP는 이미 하지도 않아서,
    털려도 별 상관은 없다만...
    안털렸다면 압타나 갈아야겠죠 뭐... < 점핑캐는 삭제해놓고 바이바이함..

    1. Re: TuNE
      2010/04/06 00:51 Delete Permalink

      점핑 이벤할 때 잠깐 했었는데
      저 때도 털려있었다는 것은 전혀 몰랐습니다.
      그 이후에 털린건지도 모르지요.

  4. 나가토 유키
    2010/04/09 02:07 Delete Reply Permalink

    돈 많이 드는 웨펀

    1. Re: TuNE
      2010/04/09 10:30 Delete Permalink

      한 판씩 돌아서 비교해보니까 수리비는 웨펀이 조금 더 나오긴 하더군요 ㅡ.ㅡ;;

Leave a comment

RSS Icon ATOM Ic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