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TuNings VII

The TuNings VII

6th Stage :: Platina Chaster.

Search Results for '기프티콘'

RSS Icon ATOM Icon

1 POSTS

  1. 2015/01/06 2015년 1월 초 신년 잡담 4

2015년 1월 초 신년 잡담

RSS Icon ATOM Icon


1. 해돋이를 보러 갔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는 동네 뒷산 ~_~




바글바글하더군요. 올라가면서 바로 있는 교회에서 빵 나눠줘서 맛있게 먹었고.
5분 걸어 정상에 들어가니 안내 방송과 노래, 난로, 그리고 동네 의원님덜 소개랑 풍선 날리기까지.

이 동네 눌러앉은지 거의 8년인가 9년은 됐는데 신년해돋이 보러간건 이번이 처음이었습니다.
뿌듯하네요.

아이폰5 카메라에서 시야 확대 기능을 내가 못 찾는건지 없는건지, 전혀 못 찍었음 ㅁㄴㅇㄹ




2. 슼 데이터 다시 요쉬구매고란도시즌

유우렌님이 2달동안 선물로 기부해주셔서 고맙게 썼었죠 ㅎㅎㅎ
... 매 달 다시 귀찮아지겠습니다.



3.
사용자 삽입 이미지


냠냠쩝쩝 ^^

당첨 날, '7단 따게 해주세욧' '라이온 무사시 퇴치하게 해주세유' 라고 했으면 당첨됐을까 떨어졌을까 궁금해진 하루였습니다.
온건 GS 2천원 모바일 상품권였고, 오늘 +@ 더 해서 맛난거 나눠 먹었습니다. 감사해요. 



4. 추억팔이 유행이 왜 이리 공감이 가는지

이제 올드비군요. 저도....
나이를 먹어가는게 머 이리 실감이 잘 나는지... 모르겠군요.

뭐 애초에 감춘 것도 없고, 알 사람은 진즉 알고 있으시겠지만 이제 20대 꺾였습니다.

후.....
근데 제 근처는 둘러보면 저보다 더 나이 많으신 분들이 더 많은게 함정이라 뉴비는 그냥 깨갱.....



5. 집에 케이블 드디어 뚫림

이거 역시 9년만인가.. 고딩에 맞춰 서울로 이사오고나서부턴 케이블 끊겨서 안 봤는데,
그저께 오헬티비 설치가 됐습니다.
이건 연두나라 이후론 처음 보는데(2년전) 그 때와 비교해서 뭐 바뀐건 없네요.

가족들은 저 빼고 다시 3년 재약정으로 다시 묶은 처지가 됐습니다만(혼자 슼으로 탈출해서 나 빼고),
뭐, 애초에 약정에 맞춰 잘 오래 쓰는 사람들이라 그냥 더 말은 안 했습니다.



6. 다짐 또 어길 뻔

1주일 3포스팅... 일단 1회차는 SAFE 할 듯ㅋ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센스
Creative Commons License
<현실 /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5/01/06 19:41 2015/01/06 19:41

Trackback URL : http://mtune.pe.kr/trackback/898

  1. ZeroMania
    2015/01/06 20:42 Delete Reply Permalink

    횟수보다 중요한 건 내용입니다
    -지나가던 뻘글러(...)



    이번 무도 토토가는 진짜 레전설

    + 해돋이? 그게 뭔가여 냠냠(...)

    1. Re: TuNE
      2015/01/07 19:41 Delete Permalink

      그런듯요 ㅋㅋㅋ 내용이 중요하졍

  2. 의지수
    2015/02/03 14:17 Delete Reply Permalink

    저는 해돋이도 못 봤습니다 ㅠㅠ
    그래도 밤을 새서 올해를 맞이 할 수는 있었네요

    1. Re: TuNE
      2015/02/03 22:03 Delete Permalink

      눌러앉은지 거의 9년 됀거 같은데 저도 (반강제긴 하지만)의지로 나간건 처음이라..
      나름 뿌듯했습니다 ㅎㅎ

Leave a comment

RSS Icon ATOM Ic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