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TuNings VII

The TuNings VII

6th Stage :: Platina Chaster.

Search Results for '미친 검열'

RSS Icon ATOM Icon

1 POSTS

  1. 2011/12/21 아 젠장.. 4

아 젠장..

RSS Icon ATOM Icon



그 동안 없던 사지방 사용일지가 생겼음 (......)
이제 맘 놓고 미친 듯이 하지는 못할 듯...


시간에 쫓겨서
블로그 확인, 네이버 뉴스 확인, 애니 정보 확인, 커뮤니티 확인은
초스피드로 빨랑 끝내지만...

애니 감상 시간 -> 다시 말해 '사지방 사용시간'은 어쩔 수 없이 줄여야겠습니다.


운용과에서 혹시 과다사용으로 재수없게 걸리면 아이디 삭제될거 같음 ㅡㅡ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센스
Creative Commons License
<현실 / 밀리터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1/12/21 19:17 2011/12/21 19:17

Trackback URL : http://mtune.pe.kr/trackback/565

  1. zvuc
    2011/12/21 19:22 Delete Reply Permalink

    아이고 저런 ㅠㅠ

    1. Re: TuNE
      2011/12/22 18:24 Delete Permalink

      ㅠㅠ

  2. 테로시
    2011/12/23 04:04 Delete Reply Permalink

    와 이건 현재 튜네님에겐 엄청난 테러겠군요 ㄷㄷ

    제길 힘내여 ㅋㅋ

    1. Re: TuNE
      2011/12/23 18:08 Delete Permalink

      주임원사로부터 지침이 떨어졌습니다. 그대로 해야죠 뭐...

Leave a comment

RSS Icon ATOM Ic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