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TuNings VII

The TuNings VII

6th Stage :: Platina Chaster.

Search Results for 'D.C 외전'

RSS Icon ATOM Icon

1 POSTS

  1. 2010/02/21 D.C 메모리즈 / 온천편 클리어 10

D.C 메모리즈 / 온천편 클리어

RSS Icon ATOM Icon



오랜만에 1시리즈로 돌아왔습니다.
당분간은 1~2 왔다갔다 할지도ㅋ

외전 손댈라니 참 어렵네요. 너무 햇갈려서..
용량도 적어서 오프닝 엔딩도 없음..;;
그래도 쟤네 둘은 한글패치가 있어서 매우 반가웠다는!

메모리즈는 본편 이전이야기더군요. 시간 순서는 성야 -> 체험판 입니다.
온천편은 그냥 온천 갔다오는 이야기구요.

근데 둘 다 세이브 기능이 없어서 상당히 귀찮더군요.
메모리즈는 스킵기능 마저 없음 ㅡㅡ;; 얘는 시간이 좀 걸리더군요.
다행히 온천편은 스킵기능은 있고 선택지도 메모리즈보다 적어서 빨리 끝났네요.

하도 오랜만에 들어서 그런가 네무와 사쿠라 목소리가 미묘하게 달라보이는 이유는 뭘까나..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센스
Creative Commons License
<서브컬쳐 / 미연시(에로게)>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0/02/21 00:28 2010/02/21 00:28

Trackback URL : http://mtune.pe.kr/trackback/240

  1. 옥수
    2010/02/21 10:10 Delete Reply Permalink

    서커스사는 너무 사골을 우려서 전 시러합니다 ㅠㅠㅠ

    1. Re: TuNE
      2010/02/21 10:32 Delete Permalink

      앞으로도 몇 년은 더 봐야 할듯요 ㅋㅋ

  2. 키리네
    2010/02/21 20:05 Delete Reply Permalink

    세이브 기능에다 스킵 기능까지 없으면.... ㅡㅡ;;;

    1. Re: TuNE
      2010/02/21 22:21 Delete Permalink

      솔직히 외전에 내용이 매우 짧다지만 좀 너무했음..
      그래도 길어도 2시간이면 끝나요.

  3. 학종
    2010/02/21 22:37 Delete Reply Permalink

    메모리즈는.. 본편 나오기 전의 체험판이고,
    온천편은 그냥 외전..

    것보다 온천편에서 가위바위보는 이기셨나영

    1. Re: TuNE
      2010/02/21 22:40 Delete Permalink


      먼가 하나가 빠져서 허전하다했더니 '체험판' 단어였구나.
      쓰는걸 잊어버렸네ㅋ

      가위바위보 그거 방법이 있던데요?
      이긴거 진거 둘 다 봤어요 'ㅅ';

  4. 후루데 리카
    2010/02/22 00:10 Delete Reply Permalink

    저거 시리즈 상.............당히 많은 건데요..석허수의 사골적인 버릇 때문에 그렇기도 하지만.

    1. Re: TuNE
      2010/02/22 11:01 Delete Permalink

      그래도 이제 고지가 보이네요..
      정식판은 2 S.C 만 남고 다 깼거든요.

      제 블로그 미연시 카테고리 보시면 다카포로 도배되어있습니다 ㅡ.ㅡ;;

  5. 전율의신
    2010/02/22 17:44 Delete Reply Permalink

    사쿠라는 그냥 지못미...

    1. Re: TuNE
      2010/02/22 19:19 Delete Permalink

      ㅋㅋㅋ;;

Leave a comment

RSS Icon ATOM Ic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