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TuNings VII

The TuNings VII

6th Stage :: Platina Chaster.

Search Results for 'Sun of Son'

RSS Icon ATOM Icon

1 POSTS

  1. 2010/07/08 추장놈도 달리고 나도 달리고 18

추장놈도 달리고 나도 달리고

RSS Icon ATOM Icon





네이버 펌. (이 영상 원 제작자가 태클거시면 글 닫습니다)

이제 알 사람은 아는 추장 달리긔.
난 지금 알았지만.. 게임 참 재밌게 한다.

NM(PP)는 클리어 되니 나도 해볼까?

아, 근데 난 반쯤 뛰다 지쳐서 그만둘거 같지만.. ㅡ.ㅡ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센스
Creative Commons License
<게임 / 리듬>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0/07/08 14:08 2010/07/08 14:08

Trackback URL : http://mtune.pe.kr/trackback/387

  1. Khai9903
    2010/07/08 14:19 Delete Reply Permalink

    제가 가는 오락실에선 이런 장면 요즘은 자주 볼 수 있네요;;

    1. Re: TuNE
      2010/07/09 01:16 Delete Permalink

      저는 평일 중고딩 하교시간 전에 사람 적은 시간만 골라가서 못 봤네요 ;ㅅ;
      굇들이 많아 하기가 좀 그래서.. ㄷㄷ

  2. degi
    2010/07/08 14:35 Delete Reply Permalink

    엄청난 집중력이군요 ㅋㅋㅋㅋ

    1. Re: TuNE
      2010/07/09 01:16 Delete Permalink

      집중력 + 실력 + 체력

  3. Nephelai
    2010/07/08 14:48 Delete Reply Permalink

    앜ㅋㅋㅋㅋㅋ 저렇게 하는 방법이 ㅋㅋㅋ

    1. Re: TuNE
      2010/07/09 01:16 Delete Permalink

      운동도 되고 좋을듯 ㅋㅋ

  4. ZeroMania
    2010/07/08 15:13 Delete Reply Permalink

    SP(MX)도 달리면서 깨신 분도 있던걸로 기억하는데.....

    1. Re: TuNE
      2010/07/09 01:16 Delete Permalink

      그건 못 봤네요.
      으음.. 찾아봐야겠음ㅋ

  5. 엘리슨
    2010/07/08 22:14 Delete Reply Permalink

    오우 순간 놀랐습니다 ㄷㄷ
    제 친구가 리듬게임 매니아라서 ㅠ_ㅠ
    제 친구랑 옷차림도 비슷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인물인줄 착각을

    1. Re: TuNE
      2010/07/09 01:17 Delete Permalink

      ㅋㅋㅋㅋㅋㅋ;;

  6. 청명
    2010/07/09 00:48 Delete Reply Permalink

    저 조금 폴짝폴짝 뛰어봤는데 힘들어서 못하겠더군요. 헥

    1. Re: TuNE
      2010/07/09 01:18 Delete Permalink

      말이야 재밌어 보이겠다지만, 실제로 하는건 어려워보여요 ㄷㄷ

  7. 시라이츠
    2010/07/09 15:24 Delete Reply Permalink

    저건 뭐하는짓?ㅋㅋㅋㅋㅋㅋ

    1. Re: TuNE
      2010/07/09 17:07 Delete Permalink

      잉여짓의 표본 중 하나? ㅋㅋㅋ

  8. MiLK
    2010/07/10 02:14 Delete Reply Permalink

    테크니카가 운동기구가 되다닠ㅋㅋㅋ

    1. Re: TuNE
      2010/07/10 16:46 Delete Permalink

      ㅋㅋㅋㅋㅋㅋ

  9. 影猫
    2010/07/11 18:37 Delete Reply Permalink

    저렇게 하면 지치지 않을까요..;;

    1. Re: TuNE
      2010/07/12 02:04 Delete Permalink

      좀 힘들겠지만 재미로 하는거니 괜찮지 않을까요. ㅎㅎ

Leave a comment

RSS Icon ATOM Ic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