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 VITA] 니세코이 요메이리!? 시작

  지금까지 한 반 년간 비타 게임을 잡고 해 본 소감은(그래봤자 넵튠 리버스1 하나였지만)제가 CERO B급 게임들을 너무 얕잡아 봤다는 것이었습니다. 괜히 가격이 4~7 가량 하는게 아니었는지도.아니면 장르 때문인건지 콘솔 이름값만큼 코어한 게임인건지 주절주절 여튼…. 넵튠 리버스1의 경우 1억 트로피 때문에 플래티넘 트로피는 일시중지 상태라 방향을 바꿔 한국 계정 쪽은 잠시 더보기…

글쓴이 TuNE,

Windows 10 Pro Insider Priview build 10122 테스트

여러가지로 기대를 받고 있는 윈도우 10 프리뷰를 올려보았습니다. 우선 걱정되었던게 파일 재설정이 메-우 귀찮아서 그냥 클린설치를 안 했습니다..그랬더니 먼저 10074를 거쳐 그 다음 최신 빌드인 10122로 업그레이드가 되었습니다. 결과적으론 귀찮아서 업글로 한건데 OS를 2번 재설치한 셈이라 더 귀찮아진 것.그랬더니 엄청난 오류를 뿜뿜 하고 있습니다.   사서 고생하지 마시고 포맷 후 클린설치하세요. 더보기…

글쓴이 TuNE,

5월 리듬게-무 근황

  근황을 쓰는 것도 오랜만이군요…   3월 들어서면서 평일에 오락실을 거의 안 가게 되었습니다.끊지 못해 주말에나 한 두번 가는 실정이죠. 그래서 아케이드 리겜은 거의 접는 수준이 되어버렸습니다.현재는 하다 못해 호흡기만 달고 있는 정도려나. 진짜 AC는 끊자고 마음만 먹으면 끊을 수 있을거 같은 그런 상태, 그러나 역시 실력상으론 능숙해진 점도, 부재로 인해 퇴보한 더보기…

글쓴이 TuNE,

5월 초 누리집 삽질

1. 호스팅 업무 마비 1달 넘게 지속중 슬슬 사용자들의 불만이 나오고 있는 가운데 운영자 분 언제 등판하실지…..이거 뭔가 대비를 해두긴 해야 할거 같네요. 덧붙여 이제 1달 지나고나서야 구글봇을 포함한 해외접속 차단은 풀린 모양입니다. Feedly에서 1달치 RSS가 한꺼번에 발행됐기도 했고….;; 2. 게임 등급표 재가공 오른쪽에 사이즈가 폰트가 제각각 따로놀던 등급표를마침 트잉여 어느 더보기…

글쓴이 TuNE,

D.C.II Dearest Marriage 끝

D.C.II Dearest Marriage 완료했습니다. 아, 그러고보니 팬디가 아니라 완전신작이라고 했던가…뭐라 감상을 써야할지 모르겠으나, 10주년 기념이지만 여튼 본편의 공식 연장선이라는 것입니다. 음, 다른 작품으로 말하자면 클라나드 -> 클라나드 애프터 스토리 같은 그런 식의 ‘2부’라고 표현하면 맞을 듯. 아마 이 작품을 네타바레 정보 없이 그냥 접한다면코토리 Love x ExP 같이 적당한 Only One 같은 팬디스크 느낌으로 더보기…

글쓴이 Tu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