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내 컴이 생겼나 싶었는데..

어머니께서 아는 집사님께 컴터를 얻으셨다. 우리집 컴 이랑 비슷하지만 좀더 구형인 삼성 MF10… (참고로 옛날껍니다 펜4.. 그리고 울집꺼보단 꾸졌음 확실히) 다 꼽고 부팅하니 ” DPMS Power Saving Mode “ 악…. 검색해보니 그래픽카드 아님 파워 오류라는데.. 원래 우리집 컴터로 가져온 모니터 꼽으니 이상 無. 근데 가져온 컴터 본체 꼽으면 이따구 ㄳ 더보기…

글쓴이 TuNE,

오캔 삽질

할 짓 없어서, 오캔인지 잡캔인지 하는걸 받아서 펜,붓 툴만 써서 마우스로 그린거… 이만큼 하는데도 30분걸린다 ㅡㅡ 답 없구나. 내가 생각해도 정말 못그렸다. 이거 암만봐도 요츠바랑 삘 나는데? -_-

글쓴이 TuNE,

마비노기 스테이터스 – 20090524

신제로엑스 (엘프) 1. 연금마 , 마나포밍 랭크업 중.2. 제련 틈틈히 하는 중.3. 레인지 중단 (연기) 대제로엑스 (자이언트) * 없는건 볼 가치도 없음. 1. 비스트 로드 목표. 2. 윈드밀/컴뱃/스매시 병행 랭크업 중. 제로엑스 (인간) 1. 레인지 복구 중. 2. 이 후 리볼버 레인지 랭크업 -> 전투계열 올 1랭크 목표. 마비노기 시작일  더보기…

글쓴이 TuNE,

네이버 카페 뒤적이다.,..

노무현은 조중동과 싸웠고 이명박은 초중고와 싸운다. 노무현은 국회의원들이 탄핵 요청했고 이명박은 국민들이 탄핵 요청한다. 노무현은 국민90%를 선택했고 이명박은 국민10%를 선택했다. 노무현은 먼저 대한민국 국민과의 대화를 했고 이명박은 먼저 일본 국민과의 대화를 했다. 노무현은 안창호 선생님이라 불렀고 이명박은 안창호 씨라 불렀다. 노무현은 한일관계를 위해 과거역사를 철저하게 정리하자고 했고 이명박은 한일관계를 위해 더보기…

글쓴이 TuNE,

EZ2ON 20렙 달성 -ㅅ-V ..

리듬게임은 역시 계속 꾸준히해야 실력이 오르는거 같군요. 해금 개편 이후로 재미있는 곡들이 거의 사라져서 계속 방에 찾아들어가보면 대부분 슈퍼하드방 -_-;; 하다보면 손가락도 단련이 되는듯.. 키보드 치는 소리도 리듬맞춰서 들려요 타다다다다다다닽 다타다닼….. -_-

글쓴이 Tu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