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심할때쯤이면 바꾸는 스킨놀이

우선 스킨 제공해주신 뽀빠이님 감사염~ 오른쪽 가로가 넓은 스킨을 찾고있었는데 딱 마침 좋은게 떠서 덥썩 물어옴 ㅇㅅㅇ 그리고 시즌4로 개명. 근데 위 공간이 모자라 칸이 내려오는바람에 간략하게 바꿈.. 애니메타 안깨지고.. 아래 저작권 문구 첨가해주고. 특히 그림판 작 배너.. 지금 포샵이 없어서… (원래 쓸줄도 모르지만 그림 이동같은거 다루기는 편함) 에휴 이게 더보기…

글쓴이 TuNE,

현재 복구 상황

아는 분의 도움을 받아 복구용 프로그램 파이널 데이터를 다운, 지금 (D:) 검색중. 잠깐 20분 돌렸는데 이 만큼밖에 안 돌렷는데도 성과가 많다.허긴 가장 최근에 날려먹은거니까.. 라이트 노벨 = 100% 복구 (늑향 풀메탈 스즈미야 아수라크라잉)만화책 = 100% 복구 (많으므로 패스)애니 = 100% 복구 (S9용 S.A 아트디자인만 필요, S9용 소닉X 21~40은 스티큐브에 백업되있었음)미연시 더보기…

글쓴이 TuNE,

윈7 속도 테스트 하다가 ㅂㅅ됬다

내꺼 기준으로 A.I 포레버만 적용한 윈7 64비트가 빠른가 A.I 포레버 + 터보 모드 적용한 윈7 32비트가 빠른가 (3.25G 램 제한 해제) 테스트해봤는데 결과는 후자가 더 빠르다. 근데.. 두 번 다 C드라이브 “만” 포맷하고 했는데 분명히 자료는 D:에 “만” 다있는데 64갈땐 애니 폴더만 싸그리 증발하더니 돌아오니까 시발 만화책폴더 드라마시디폴더 미연시폴더 싸그리 더보기…

글쓴이 TuNE,

노트북 무선 랜카드 Intel Wifi Link 5300 AGN 으로 교체.

드디어 장착. 안테나를 3개나 쓰니 역시 수신률이 짱입니다. 원래 쓰던 기본 내장 Lalink 무선 랜카드는안테나를 2개만 사용해서 학교 네스팟 사용시 보통 1~2칸을 유지 (평균11mb) 하는데,지금 연결하고보니 4~5칸에 g급 풀옵인 54mb 뜨네요? 우왕ㅋ굳 장착에 어려움은 없었습니다.제 노트북 모델이 아마 원래 있을건 다 갖추고 나오는데기종별로 부품만 바꾸거나 아님 빼먹고 출시하는걸로 기억합니다. WIFI칸 더보기…

글쓴이 TuNE,

3 정령 체제인가..

인간캐 투핸 정령이다.본캐인만큼 제일 오래키우긴 했다. 그리고 한 번 파기한 아픈 기억도 있다.남검(물론 투핸) -> 여검 엘프/자이언트 생기기 전에 만든거라 당시 최강 맥댐이라고 불리웠던 투핸이다.지금은 모르겠으나 양손검 맥댐은 아직 투핸이 제일 높다던데 맞나?내구도도 아주~ 넉넉해서 심심하면 한번 들고 던전 돌아준다.근데 실체화 구경은 언제 할려나 몰라 -_- 엘프 아원 정령이다.효율은 파원이 더보기…

글쓴이 TuNE,

Cm’s 용자로봇 시리즈

[#M_그레이트 파이버드 / 그레이트 엑스카이져|접어두기..|_M#] [#M_용자성전그레이트 반간|접어두기..|_M#] [#M_용자성전 반간|접어두기..|_M#] 맨 위 빼고 전부 5만원 후반 대. 나머지 다간, 골드란, 제이데커, 파이버드, 마이트가인, 다그온도 있지만 귀찮아서 생략. G급은 위 세개를 제외한 나머지 시리즈 그레이트 급들은 구하기가 매우 어려운거 같다. cm’s사 피규어가 내구성이 약하다고 하다. 따라서 갖고놀긴 적합하지 않다. 하지만 가동력도 괜찮고 더보기…

글쓴이 TuNE,

본격 (막장) 센트리노2 만들기 프로젝트

카페 검색을 쭉 하다보니 그래픽이 GMA4500HD? 인데도CPU업글, SSD를 다는 멋있는 분이 있더라. 아마 이 노트북이 앞으로 내 몇 년을 챙길 노트북이라고 생각하니..(군대 간 동안은 가족 공용이 되겠지만) 업글의 유혹이 뻗친다. 내가 할 수 있는 한도까지 뽕을 뽑을 생각이다. 지를 수 있는 한도내는 용돈의 70% 미만,최대 10만원 아래의 한도를 유지해야하므로 언제 더보기…

글쓴이 TuNE,

SONY MDR-E888SP

현재 시세 5.7임.LP는 오늘 보니까 딱 +1만원 추가. 즉 6.7정도. 다음번엔 반드시 소코 정식딱지 있는것으로 구매해야한다 ㅠㅠ(짝퉁 구별에서는 진퉁으로 나왔지만 소코딱지가 없어서 병행수입판정 orz) LP 4.5시절, 즉 예전 시세로 돌아온다면 반드시 다시 재구매 해줄 기특한 놈. 지금 쓰는 골드LP는 (나이 10개월)밸런스 애꾸된지 오래됬지만 못들을 정도는 아니라 그냥 쓰고있음. 그리고 왼쪽은 더보기…

글쓴이 Tu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