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아서 쓰는 마비 썰

신여신강림 클리어. 그리고 결국 하데스를 샀습니다.전투 펫으로서 정말 실용성 100%. 유저보다 더 쎄서 초반 육성이 더 쉬워졌습니다.부스트 스킬로 독수리보다 더 빠른 비행에, 1:1 저주 스킬, 브레스까지..가장 좋은건 소환시의 폭발 + 저주 스킬. 구 유저로서 미니곰과 썬더 스페니얼로 겨우 연명하던 때랑은 차원이 다르네요.지금은 다른 드래곤의 마법 브레스 등등 좋은 펫들이 엄청 더보기…

글쓴이 TuNE,

간단히 쓰는 성과

코피어스 때도 유빌리티는 계속 평균 3.5 정도 유지했으니,앞으로도 올라가봤자 그 정도가 끝일겁니다. 아마. 리플렉같이 저렙 고득점을 노리면 올라갈듯 싶습니다만,그 노가다 해서 빨갱이 라임 만들어놔도뭐 하나 발리면 파랭이로 다시 밥 먹듯이 떨어지는지라.. 비슷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진전이 없는 사볼.가격이 너무 비싸서 곡 해금은 포기하고 돈 모이는대로 붓는 중. 그냥 신 곡 기본 더보기…

글쓴이 TuNE,

steelseries Qck mini

마우스 패드도 좀 다른거 써보고 싶어서저가형 고민하다 고른게 이거입니다. PC방에서 많이 보던 마우스 패드죠. 작아서 오랜만에 뒷면도.. 뜯으면 본체랑, 광고지, 스티커가 나옵니다.스티커는 크기가 컴퓨터 용 번들 스티커 사이즈였으면 붙였을텐데… 아쉽네요. 실사 적용. 우선 느낌은, 매우 부드럽게 이동합니다.매우 Smooth 하죠. 아주 오랜만에 다시 써보니 좋습니다. 원래는 엔키보드 살 때 같이 샀던가 더보기…

글쓴이 TuNE,

유비트 해금 계산기 결과

http://service.k-on.kr/saucer 소서에서 해금해야하는 곡 목록을 알려주네요. 시즌1 기준.이걸 보면 얼마나 유비트에 신경을 덜 쓰고 사볼, 리플렉에 집중했는지 느끼게 됬네요. 정확한진 모르겠는데, 아래는 코피어스 인포 대조해가면서 계산한 제 결과입니다.굵은 글씨는 신경 쓰이는 곡들. 86개의 곡 중 현재 해금한 곡은 21개,유비트 소서에서 전작 해금해야 하는 곡은 65개. – 해금 미완료 곡 yellow 더보기…

글쓴이 TuNE,

11월 중순 리겜 성과

1. 유비트 소서 드디어 나왔습니다. 유비트 소서!대기가 쩔어서 별로 못 했는데.. 인터페이스가 정말 화려해졌습니다. 데이터 이전 무사히 끝냈고 닉도 그대로 TUNE 사용하구요.코피어스 어펜드 곡들을 드디어 플레이.. ㅠㅠ 한 동안 안 하다 하니까 EXT 8렙도 치기 어렵네요 ㄱ- 2. 리플렉비트 라임라이트 콜레트도 정발 얼마 안 남았습니다. 라임라이트 EX까지 글라스 곡 해금은 더보기…

글쓴이 TuNE,

왜 이 나라는 일본계 취미에 대해 못 잡아먹어서 안달일까?

어제 안녕하세요를 보진 않았지만,또 다른 건덕후 때문에 건프라 계가 초토화 됬다. 피규어는 두 말 할 것 없이 닥까임이고,건프라도 어느 정도는.. 마찬가지. 단지 이 쪽 계열 취미를 갖고 있는 것에 대해서모르는 사람에겐 숨기거나 외면해야 한다는게 답답하고 열 받는다. 오덕후를 경멸하고, 이 거 때문에 애인이랑 헤어진다던지 하는..사례 가끔 보면 그저 안타깝다.(남->여는 많지만 더보기…

글쓴이 TuNE,

스타크래프트 II – 자유의 날개

와우 7일 이용권 결제시 같이 번들로 무제한 이용권 준다길래 이 때다 싶어 질렀습니다.정작 와우는 설치는 커녕 거들떠 보지도 않았지요. 군단의 심장 출시 직전이라 거의 쥬얼 시디 값으로..;; 각설하고, 목적은 아무래도 시나리오였죠.평균 보통 난이도로 엔딩 보았습니다. (가끔 쉬움 / 어려움 혼용해서)이야 재밌었네요. 육성 및 진행면에서 1보다 재밌었습니다. 난이도 조절도 되고.1은 하다 더보기…

글쓴이 TuNE,

마비노기 다시 시작

1.너무 늦게 쓰지만, 다시 시작했습니다.억울한 영정 먹고도 다시 할 멘탈이 생겼다니 참 (……) 그래서 처음에 자이언트로 키웠었습니다. 근데 나중에 프리카드로 인간 생성 안 하면베카 구매해서 인간 사야지 어시스턴트 받을 수 있다는걸 알게 됬네요..;; 신여신강림 검구 남아서 거의 다 했는데 ㅡㅡ누적 80 넘게 찍고 캐삭 ㄳ ㄱ- 처음부터 계정도 다시 다 더보기…

글쓴이 TuNE,

SKT 와이브로 브릿지 SBR-100S

예전부터 상당히 고민을 많이 했던 와이브로인데, 결국 질렀습니다.야, 내가 드디어 위약금3의 노예가 됬다! 5성 먹어서 2년 노예 중 9개월 정도는 무료니깐 뭐.. 괜찮겠죠.7성은 타이밍을 놓쳐서 gg… 테이프 띠어내다 gg.. 듀얼 유심이라네요.아이폰같이 작은 단자에 쓰는 듯. 개봉. 안에 더 까보니 꼭꼭 잘 숨겨놓았더군요 ㅡ.ㅡ;;충전기밖에 안 들어 있는데;; 가동 시켜 보았습니다. 예상하고 더보기…

글쓴이 Tu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