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비노기 판타지파티 2014

이 카테고리에 작성 하는 것도 오랜만이군요.7월 26일에 마비노기 10주년 판타지 파티에 다녀왔습니다. 요즘은 다른거에 치여서 거의 들어가지 않고 공지나 게임어바웃 기사로만 소식을 접하는 편이지만,나름 이 블로그 나이만큼 시작한 시기가 비슷해서 같이 계속적으로 봐 왔기 때문에 정을 땔 수 없는 게임입니다. 오죽하면 원래 캐릭이 짱개발 해킹으로 두어번 템돈 다날려먹고 군대 간 더보기…

글쓴이 TuNE,

블로그 업데이트 사항 + 개선 필요한 부분 또 정리

# 블로그 변경사항 1. 댓글/방명록 작성 부분에 스팸 인식 회피법 TIP 한 줄 추가. 바로 확인 가능합니다.2. 스팸 필터 강화해서 오늘 하루 현재까지 한 건도 안 달리고 싸그리 소각 중. 이상시 트위터 연락 바랍니다. 3. 구글 웹마스터 도구 활용 시작 – https://www.google.com/webmasters/http://www.erzsamatory.net/114 – 이 분 글을 참조하여 최적화 완료. 4. 기타 사소한 더보기…

글쓴이 TuNE,

PS4 전용 컨트롤러 듀얼쇼크4

티몬 적립금이 쌓였는데, 살게 없어 1주일간 방황하다가 크롬캐스트와 고민하다,추가금 보태서 지른 조이스틱인 PS4용 듀얼쇼크4입니다. 막상 PS4는 없는데 말이죠ㅋ 지금까지의 PS 컨트롤러는 사제 아니면 호환 젠더를 사용해야 PC와 연결이 가능했는데,듀얼쇼크4는 다이렉트로 연결해서 사용가능한 것. 지른 이유는 이거 하나 뿐입니다.단, 인식은 하지만 특수 드라이버를 설치해야 제대로 사용이 가능하죠. 케이블은 별매고 간단히 본체만 들어있습니다.스마트폰 더보기…

글쓴이 TuNE,

GHOST CLOCKING

1. 글 써야지 써야지 블로그 순회 돌아야지 돌아야지 하다가 기약없이 계속 미뤄지는건 게으름의 탓….죄송합니다(………..) ** 티스토리 댓글 차단이 풀림을 확인하였습니다 그냥 원래대로 순회 돌아도 되겠네요 ㅠㅠ날잡아 한꺼번에 돌지말고 며칠에 나눠서 돌아야겠어요. 여러 군데에서 한꺼번에 댓글을 달게되니 스팸으로 인식하나 봅니다..하루 몇 개 이상, 혹은 단시간 몇 개 이상 차단, 등등의 규칙이 더보기…

글쓴이 Tu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