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7 Ultimate 설치.

드디어… 이제 기숙사 아는놈꺼 빌리지 않고 제대로 내 소유의 윈도우 7을 쓰게 됬습니다. 어제 밤 늦게 유출된 MSDN판 정식 한글판 7600 RTM x86 입니다. 설치하는데 한 40분 걸리더군요. 업그레이드라 그런가. 비스타 베이직 -> 7 얼티메이트니.. 영구 인증 + OEM 로고 박았습니다. 이거 하는데 상당히 애먹었습니다. 다 되고 나니 뿌듯 하군요. 더보기…

글쓴이 TuNE,

노트북 게임 성능 테스트

당연히 풀옵 잘 돌아감. 조작할 옵도 별로 없음. 단지 1280×800이 지원이 안되서 1024×768을 써야하지만.. 옵션 타협해야 됨. 저 같은 경우는 이 노트북 최대 해상도인 1280×800만 맞추고 나머지 올 최저로 돌림. 그래야 부드럽게 움직이더군요. 그래도 호위전에서 단체로 총질할때는 좀 버벅이는 감이… 당연히 잘되야 정상임. 내 꺼는 키패드가 있어서 인벤쓰는데 지장없음. 다만 더보기…

글쓴이 TuNE,

노트북 강림 !

어떻게 생각하면 대학 입학 선물이 되기도 하는 큰 물건이빈다. 그 때 암것도 못받았거덩요. 알바비 학교 숙사비로 낸 대신 어찌어찌해서 이걸 받게 되었음. 코드네임은 LG전자 XNOTE R510-N242K 15.4 인치 모델입니다.무게는 2.6kg 정도. 아답터 마우스 가방까지하면 3.5kg 정도 되겄군요.. 이걸 어떻게 들고다닌디야.. 디카가 밧데리가 맛이 가버리는 바람에 외형은 나중에.. 궁금하면 검색 ㄱㄱ 더보기…

글쓴이 TuNE,

지금 기준 애니메타 열혈 사용자 1등 -_-

옙.. 위젯이 바껴있길래 찾아보니 이런게 생겼더군요. 여기서 열혈 사용자란 작품을 가장 많이 등록한 사람을 뜻하는거 같습니다. 우선 모르시는분들을 위해. 애니메타란 곳은 자기가 애니 등 작품을 본 것을 기록하는 곳입니다. 꼭 애니는 아니어도 상관없지만 자기가 알아볼수 있게 구분은 해야겠죠? ㅋㅋ 아직 많이 안 알려져서 그런가 작품들 등록한 저기가 많지는 않은거 같습니닷. 더보기…

글쓴이 TuNE,

점점 잊혀져 가는군?

포스팅을 1달 정도 많이 안했더니 점점 줄어드는 댓글 ㅇㅇ 아니 거의 없군. 하나 뻘생각을 하면, 방문자만 이젠 기본 100으로 넘는다. 거의 딜듀 찾으러 오는사람이지만..역시 워크 / IT관련으로 뭔가를 올려놓으면 인간이 팍팍팍. 쓸게 없어서였고 눈팅+댓글만 쓰고 다녔지만 역시 잠수의 힘은 대단 ㄲㄲ.. P.S : 경어 쓰기 싫어요

글쓴이 TuNE,

휴대폰 소액 결제 사기 당할 뻔햇습니다

말로만 들으니 흘려듣는 일을 직접 당하게되니 황당하네요;; 솔직히 안 걸릴걸 걸려준 나도 참 이상한 놈이지만.. ㅡㅡ 친구 사진인줄 알고 들어갔다 낚였.. -_- 해결되자마자 바로 글 쓰는겁니다. 저의 경우 20분만에 모든일이 해결되었습니다. (8/24 오늘 밤 9시 10분 ~ 9시 30분) 실시간 모니터링의 힘인듯. 제가 당한곳은 인포허브란 곳인데요, 바로 검색해보니 저 뿐만 더보기…

글쓴이 TuNE,

파일 이동 / 복사속도 향상 – Teracopy

# 내가 생각하는 이 프로그램의 장점 1. 일시정지 기능TeraCopy는 복사를 일시정지했다가 다시 재개할 수 있습니다. 2. 에러 복구 기능복사에 실패해도 여러 번 다시 시도하며, 만약 하나의 파일이 결국 에러가 나더라도해당 파일만 복사를 하지 않고 나머지 파일은 끝까지 모두 복사합니다. # TIP윈도우 카피는 일괄적으로 진행을 하지만,테라카피는 순차적으로 한 작업이 끝이 나면 더보기…

글쓴이 TuNE,

동영상 인코딩/감상시 필수 코덱 – K-Lite Mega Codec Pack v5.0.5

K-Lite Codec Pack Full은 동영상 감상에 필수적인 코덱을 설치해주는 통합 코덱팩입니다.   K-Lite Codec Pack Full 특징 한 번의 설치로 동영상 재생가능한 통합 코덱팩 이전 버전 완전 삭제 후 설치 요망! 조작법 난이도 : 쉬움 한글 메뉴 : 지원 안함   다운받은 동영상을 감상하려면 여러 가지 코덱이 필요합니다. 기본적으로 비디오 더보기…

글쓴이 TuNE,

초고속 디스크 조각모음 – AusLogics Disk Defrag

Auslogics Disk Defrag 는단계별 마법사 방식을 이용하여 손쉽게 하드디스크의 조각모음을 빠르게 실행해주면서,조각모음 완료 후 최적화까지 간편하게 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파티션 여러 개 동시 모음도 가능합니다. 8145835268.xxx 업로드 버전 : v.3.1.4.110 # 이 글은 2009/08/21 에 작성되었으며 2010/05/28 에 갱신하였습니다.

글쓴이 Tu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