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큐닷컴에서 다른 곳으로 이전하실 분 꼭 보세요.

오늘 텍큐닷컴 공지사항을 보셨다면 아시겠지만 드디어 올 것이 왔습니다. 뭔 듣도보도 못한 블로건지 뭐시긴지하는거에 통합, 아니 흡수되는군요. 거긴 메인페이지만 봐도 딱 구질구질해보입니다. 제가 여기에 터를 잡고 시작한게 365일 하고도 1일만에 시 to the 망 됬군요. 그래도 조금의 가망은 보고있었으나, 역시나네요. 쯧쯧… 이미 제 블로그 문제를 고치면서 계속 올린 내용이지만, 옮기실 더보기…

글쓴이 TuNE,

정리해보는 설치 텍큐의 기능과 느낌

뭐 쓸데없이 이런글 그만 써도 되는데 하지만,왠지 남꺼 보느니 내 꺼에다 기록으로 남기고 싶은게 블로거의 생각임. 1) 워드프렛, 티스토리는 있는데 텍큐닥컴에선 없는 플러그인. 설텍 홈피 찾아보면 알겠지만 티스토리랑 플러그인들 비교해보면 삐까삐까 합니다. 그치만 있는건 있고 없는건 없고 그러니딱히 어디가 더 낫다고는 말 못하죠. 2)독립성. 어디 서비스에도 속하지 않고 ‘한도내에선’ 내키는대로 더보기…

글쓴이 TuNE,

블로그 문제를 고쳤습니다.

처음에 텍스트큐브 홈페이지에 SOS를 넣었으나오늘 관리자분이 안 들어오시고, 블로그에 댓글은 쌓여가니.. 더 시간이 없다고 판단하고, 최근에 텍큐닷컴에서 설치형 블로그로 옮기신 동지분 워나힐님의 도움을 받아서http://www.mtune.pe.kr/tc/327 에 걸린 3가지 문제 중 방명록 건을 해결하였습니다. 처음엔 맨 앞쪽에 티스토리 등 주소를 직접 치고 쓰신 분들의 글만 문제가 있는줄 알았는데,텍큐닷컴에서 쓴 것 자체에 완전히 더보기…

글쓴이 TuNE,

블로그 이사 완료

블로그를 이사하였습니다.이제 어느정도 일단락된거 같아서 신고글을 씁니다. # 여기까지의 드립 이야기. 진짜 옮기기 한 번 드럽게 힘드네요.이번이 3번째 시도로써 드디어 성공했습니다. 첫 번째 호스팅은 용량/트래픽 무제한인데성공했으나 서버문제로 인한 텍큐 1.8 버전 미지원으로 보류. (라고 쓰고 포기라고 쓴다) 두 번째는 용량 2G, 트래픽3G 인데 백업 복원이 어떤 방법이건 아예 안먹히는 문제.처음 더보기…

글쓴이 TuNE,

설치용 텍큐로 “진짜” 이사갑니다.

주소 : http://mtune.pe.kr/tc(임 시) 주소 : http://tuning.godohosting.com/tc/ http://mtune.pe.kr 만 치시면 대문 안내 페이지로 갑니다. 늘상 하던 드립이 아니라 이번엔 진짜 갑니다. 네이버 검색 / 다음 검색 / 메타 블로그 글 수집도 곧 이 쪽으로 돌립니다. 오시는 분은 아마 줄을거라고 생각하지만,제가 최대한 눈도장을 찍도록 할테니 무시 하지 말아주셨으면 좋겠습니다.뭔가 불만이 있으면 더보기…

글쓴이 TuNE,

回歸, 反省

이틀 동안 공부고 뭐시기고 다 때려치우고 아무것도 안하고 곰곰히 생각해보았습니다. 고딩 때 상담을 받아 본 기억을 떠올려보았습니다.부모님과 얘기해본 것을 떠올려보았습니다. 뭐 구지 질질 끌어봤자 나만 손해이고,시간도 별로 안 남은 이 시간에선 낭비일뿐입니다. 전 애초에 이렇게 대단한 (아니 어처구니없는) ‘짓’ 을 할 체격도 마음도 배짱도 되지 않습니다. 이대로 필수불가결의 최소한의 교류만 더보기…

글쓴이 TuNE,

決斷, 終極.

다 없애버릴까. 이 것 또한 여기 주인장의 잦은 변덕으로 인해서 또 헛소리로 남을지도 모르겠지만,이 글로 인해서 나를 욕하는 사람도 분명 있을 것이다. 대인관계란 뭘까.온라인, 현실의 인맥이란게 뭔가. 정말 모르겠다. 지금까지 내가 느낀거는,현실에서의 인간과온라인에서의 인간은 다르다고 생각한다. 지금도 나는 현실에서는 내성적이고 소극적에 말도 잘 하지 못하는 편이다.내가 생각해도 남자값을 못 한다. 더보기…

글쓴이 TuNE,

인생 그래프 라는구려.

저도 해 봄. 여기서 할 수 있습니다.http://uremon.com/life_graph 1.내가 중3 때부터 20 이전까지의 생활은 ..막 to the 장 루트를 타서 (그렇다고 생각이 들음) 아무리 재미로 한다는거지만 그래도 20대 이전의 결과는 좀 많이 씁쓸하다. 2.40대 말에 무슨 일 있는건가? 왜 올라가는걸까? 2.70대 말 부턴 쭉 평면인데, 그 때 부턴 세상 ㅂ2 한 더보기…

글쓴이 TuNE,

내부 리모델링 일단 끝.

대충 끝났습니다. 근데 1차 라고 해 둬야 될 거 같습니다.아직 한 가지 문제가 더 있거든요. 여기 처음 이사 올 때 뭔가 문제가 있어서 그런가 오류를 두 개 뿜었는데,그 이유를 몰라서 그냥 냅뒀었습니다. -> 1년여만인 오늘 찾아냈습니다. 아마 이거일거라고 확신합니다. 일단 원본 제작한 틀이 네이버니글 쓰기가 문제가 있는건 어쩔 수 없는거 더보기…

글쓴이 Tu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