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el SSD 330 Series 60GB + 한성 멀티부스트

후..사실 산지 좀 됬는데, 이제서야 올리는군요. 기어코 SSD를 지르고야 말았습니다. 어차피 제 노트북은 구형이라 SATA2 라서 읽기/쓰기 성능은 반토막납니다.그러므로 구지 퍼포먼스를 추구할 필요가 없습니다. 부팅용이면 충분하죠. 멀티 부스트는 예전부터 봐온 한성꺼를 달았습니다.노트킹이나 다른거 싼거 있긴했는데, 검색하다보니 싼게 비지떡이라고 하더군요. 분해해서 다는데 좀 고생했습니다.나사가 상당히 빡빡하게 안 들어가서요. 그리고 엎친데 덮친 더보기…

글쓴이 TuNE,

마이크로소프트 A/S 후기, 리퍼제품 교환 득템

오래전에 사이드와인더 X8을 구입해서 잘 쓰고 있다가점차 충전지는 수명이 다 하고, 충전 단자도 나가버려 선으로 충전이 안 되는 문제가 있었습니다. 바닥 부속품 파츠도 하나 잃어버리고 (파트당 4개 x 3세트 라 문제는 없었지만)가운데 버튼도 벗겨지고 해서 귀찮아서 미루다 a/s를 알아보게 됬습니다. 무선 마우스는 3년이더군요.근데 이 녀셕 생산년도가 09년도입니다. 전화 걸어서 a/s 더보기…

글쓴이 TuNE,

Figma 아라가키 아야세

Figma 아라가키 아야세입니다.키리노와 쿠로네코가 각각 99, 101번을 들고 나왔는데 아야세는 뚝 떨어져서 112.. 한참 후에 나왔나봅니다. 개봉 전개 샷입니다. 근데,[ <SYSTEM> 아이템 ‘아라가키 아야세’의 오른 팔이 부러졌습니다.] 나름 조심히 만지는데.. 오른 팔목이 아예 안 접혀서 조금 힘 줬더니 (그래봤자 정말 조금)얼씨구 그냥 나가버리네요 -_- 키리노는 팔짱 파츠 껴보려고 하는데 오른 더보기…

글쓴이 TuNE,

새로텍 ECU31 USB3.0 PCMCIA 34/54 호환가능 Express Card

노트북에 장착한 새로텍 ECU31 USB3.0 PCMCIA 34/54 호환가능 Express Card 카드입니다. 구매 후 그 동안 장착 할 만한게 없어 별 쓸모 없이 방치된expresscard 슬롯에 관련해 오랜만에 찾아보니 괜찮은게 있더군요. 이 노트북은 사용한지 이제 3년 다 되서 최신 단자가 없습니다.그래서 usb 3.0 단자를 사용할 수 있게 된다는건 상당한 메리트가 있다고 생각해서 더보기…

글쓴이 TuNE,

이어뮤 카드 리폼 결과

한참 전에 했는데 지금에서야 올림.가장자리 gg, YOU FAILED (……) 참고로 이어뮤 홈피 닉은 이 닉 그대로 TuNE이나,게임 닉네임은 유비트/리플렉/사볼 전부 TUNE 입니다.단지 U 글자의 대소문자만 다르죠. 오락실에 대기열 카드들 보면서 별의별 리폼 카드들 많더만요.지금까지 본 것들 중에 가장 인상 깊었던건, 신만세 이어뮤 카드려나. P.S : 아직 대기열에 앞면으로 세운 적 더보기…

글쓴이 TuNE,

최근 리듬 성과

1.오랜만에 성과 글이 돌아왔습니다.공백기간동안에 참 많은 것들이 생기고 바뀌고… 2.주 게임장을 ‘목동 G-스타디움’ -> ‘구로 펀 잇 바이 세가’로 옮겼습니다. * 목동 G-스타디움 우선 거리가 집에서 좀 멀음(자전거 30~40분), 근데 가는 길에 교보문고 있음.그리고 옆에 학교 있어서 아예 중고딩들 게임장으로 전락. 건물도 좁음.태그2는 판당 300원이나 2선승제라서 FAIL ㅗㅗ 이지투 아즈레아 더보기…

글쓴이 TuNE,

진 올인원은 없나.

1.진정한 올인원 미니기기는 없다. 존재하지 않는다. 그나마 최근에 나온 갤S3가 사얼 음장을 먹으면서기존 피쳐폰/MP3 양립 유저들도 많이 이동했다. 안드/애플 양립 유저는 아직 많다만.(眞) 2.요즘 웹 서비스를 보면 필요외의 분산해서 쓰고있던 서비스들은통합해서 쓰는게 편하겠단 생각이 든다. 구글 서비스들에 올인하던, 네이버 서비스들에 올인하던.

글쓴이 TuNE,

근무복

1.마지막 휴가 때 입게됬던 근무복… 이다만,내게는 악몽의 복장이었다. 왜냐면 이 것 땜에.. ‘아 JLPT 시험 전까지 몇 시간 남았네?’‘밥 묵고 가야지’밥 먹고 휴가 나갈려는 쓸데없는 생각을 해서 갔다가 어떤 간부한테 개털렸기 때문이다. 전역 4일전, 캐말년이고 나발이고 그 딴거 없다.개뿔, 아무것도 못 먹고 그냥 나왔다. 뒤끝이 찝찝한 씁쓸한 마지막 휴가를.. 2.지급 더보기…

글쓴이 TuNE,

Figma 코우사카 키리노

Figma 내여귀 코우사카 키리노입니다.그냥 다 모을려고 생각했네요. 이제 아라가키 아야세만 수집하면 피그마 내여귀 시리즈는 다 모으게 됩니다. 처음 파츠 그대로 인사 포즈. 메루루 DVD. * 뒤의 옷은 신경쓰지 맙시다. 쿠로네코 가방과는 다르게 키리노 가방에는 저 DVD를 수납할 수 있습니다. 키리노 트레이드 마크인 팔짱 포즈. 저 파츠 끼려는데 기존의 왼팔 파츠가 더보기…

글쓴이 TuNE,

D.C.III 끝

1~2에 걸친 그 동안의 떡밥은 회수했지만 새로운 떡밥도 뿌린게 많았던 D.C.III 이었습니다.그 동안의 관계도도 얼추 정리되고.. 이제 본격적으로 마법 ‘루프’ 물이 됬다죠. 플레이 하다보면 진행 방식이 ‘Fate/hollow ataraxia’ 와 비슷한 것을 느끼게 됩니다. 다카포2 후의 넘버링으론 6년만의 작품이고,메인 히로인은 2보다도 1명 적은 5명밖에 안 되지만.. (D.C.2.P.C 말고 처음 나온 노멀판) 더보기…

글쓴이 Tu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