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달의 리겜

무려 3주, 아니 1달인가… 공백을 두고 다시 부활했습니다. 1. 유비트 소서 – http://saucer.isdev.kr/tune 이제 잘 되는 곡만 골라하면 유빌리티 6.10 이하까진 올라가더이다….물론 다시 추락하는것도 한 순간이지만요. 매칭 전도는 요즘 거의 안 되네요. 포기.해븐리 문 하나 받았고, 나머지는 되지도 않음. 요즘 냠냠쩝쩝 기간이라 비스트로 소서 해금 빨라졌더군요.이럴 때 재빨리 해둬야… 2. 더보기…

글쓴이 TuNE,

6월 중순 일상

1.하계방학입니다.기말고사는 당연히…. ㅎㅎㅎㅎ 방에 입사할 때 짐 들이는건 어려웠는데 빼는건 순식간이네요.1시간 만에 싸그리 철수 완료. 2.7월 내에는 현장실습이 잡혀있습니다…밥 값은 나온다니 20일 계산하면 12만원은 생기네요. 덕분에 알바 찾아봐야하는데 실습 시기 때문에 애매해짐;; 3.그리고 곧 JLPT N3 시험이긴한데…우짜나요.. 4.어릴 때 부터 전 우산을 이상하게 잘 잃어버립니다. 왜 그럴까요?저번에 학교에서 9천원 산 더보기…

글쓴이 TuNE,

A.V.A 소위 달성

…. 요즘 좀 달려서 뭐 이렇게 되었습니다. 진급 덕에 이제 부사관 서버도 못 들어갑니다.중간은 갔는데 다시 양학당하기 시작하겠습니다. 포맨은 대세 샷건인 스커.사이가는 예전에 있었는데, 이거 괜히 매각했습니다.시나리오 용으로 쓰일줄이야 생각치도 못했음.. 한 때 국민 섭머였던 크리스는 가끔 들고 노는 정도.섭머 살께 마땅히 떠오르지가 않네요. 시나리오 할려면 비존 급이 필요한데 이거도 더보기…

글쓴이 TuNE,

여름이군요

1.여름이 왔습니다.이제 전역한지 11개월차. 1년 다 되어가는군요.뿌듯합니다.(?) 2.블로그 쓸 내용이 트위터로 쓰다보니 소홀히하게 되네요 젠장.. ㅡ.ㅡ 3.아이패드를 데이터쉐어링을 위해 셀룰러로 바꾸고 싶습니다…만,귀찮니즘도 있고 힘들겠네요. 4.폰은 아예 쌩으로 들고 댕기고 있고, 패드는 집에 있을 때만 쌩으로 씁니다.가벼워서 좋네요. 5.노래 받아둔게 또 산더미 같이 쌓였습니다.손질이 몇 년째 이어지니 슬슬 질리네요. 6.애니 감상은 더보기…

글쓴이 TuNE,

D.C.III R X-rated 시작

드디어, 작년 전연령판 발매 후 계속된 패치로 1.3 DASH 버전까지 갔다가결국 R-18까지 나오게 된 X-rated 판입니다. 물론 전연령인 D.C.III R 도 있긴하지만요.. 애니화 버프를 좀 받아서 많이 팔리길. 아무래도 신규 컨텐츠 외엔 재탕이기 때문에 차차 하거나 다른 것과 병행 듯 싶습니다만.어쨌든 시작.

글쓴이 Tu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