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리듬게임 마지막 성과

  1. Beatmania IIDX 21 SPADA – http://iidx.me/tune/recent / 스파다 58회 + 트리코로 7~80회 추정 드디어 SP 단위인정 6단을 땄습니다!이제 9렙 H나 A도 쉬운거 몇몇 개는 클리어가 먹히는 수준. 내 년을 기약 했는데, 갑자기 따 버려서 기분이 매우 좋았습니다 🙂   2. SOUND VOLTEX II -infinite infection- – http://sdvx-s.coresv.com/user/tune – 더보기…

글쓴이 TuNE,

iOS7 + 탈옥 소감

  오래 기다렸던 iOS7 탈옥이 나왔죠. 탈옥 나오길 기다려서 계속 6에 머물르면서 오래 대기 했었으나, 이제 해방.근데 갑자기 나온거라 트윅 때문에 바로 올라가지 못했으나, 이제 업뎃이 되어서 올라갑니다. 아무리 시각적으로 6이 좋다고 해도 앱간 호환도 있고 언젠간 올라가야하기 마련이잖아요.그 점을 참작해보고 올라와서 며칠 써보니, 결론은 ‘괜찮다’ 라고. 일단 지금은 7.0.4로 더보기…

글쓴이 TuNE,

BALDR SKY Dive 2+1 완료

  발더 스카이 Dive 2+1을 완료 했습니다. 미연시에 RPG인지 RTS인지(턴제도 아니고 FPS도 아니고) 정확히 모르겠는데하여튼 실시간 전투 요소가 들어가서 꽤 신선한 게임이었습니다.오히려 19금 때고 전연령 판으로 나오는게 더 좋았을거라는 사람들이 많을 정도. 이 글을 쓰는 시점에서 플레이 타임.이런 류의 실력은 발컨이라 허접해서… 이게 최대;;7할이 베리 이지로 플레이 했죠. 올 베리 더보기…

글쓴이 TuNE,

Achieved 300,000 visitors. Thank you.

봇신님과 더불어 원인 모를 카운터 뻥튀기가 8할이지만 숫자를 찍었다는데 의미를 둡니다.200,000 [링크] 만 히트는 클린 히트 샷을 못 찍었는데, 이번에 기회가 되서 대기타다가 Catch! 방문해주시는 모든 분들 감사 드리며,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글쓴이 TuNE,

블로그가 속 썩이네요.

진짜 워드프레스로 이전을 고려해야지 원 ㅡㅡ (본인 포함) 댓글 또 안 달리던건 이번엔 ‘외부 리소스 문제’.텍스트큐브 외부 리소스 서버가 자주 죽는건지 왜 이러나 답답합니다. 소스 서버가 아니라 설정에서 뭔가 꼬인듯한데..원인 찾아보겠다고 플러그인 설정해 놓은 것들 싹 초기화 되서 재설정하는 시간 낭비를.. 하는김에 플러그인 하나 업뎃 했으나 별 의미 없으니 생략.고쳤으니 더보기…

글쓴이 TuNE,

13년 크리스마스 (…..)

1.말탈많던 학기가 끝나고 졸업식만 남겨둔 상태입니다.기말 시험기간 중간에 외할머니 상 당했던지라 짐도 일단 대충 교수님 방에 맡기고,그 다음 주 월요일에 따로 내려가서 찾아왔습니다. 시험은 (……….) 2.중고 물건들이 이제서야 정리가 되서 판매 글 갱신했습니다. [링크]라노벨/피규어, IT 기기나 책 등이 있으니 구매 의향 있으시면 문의 주세요. 3.덕 물품을 정리하는 의미는. 취미의 대한 더보기…

글쓴이 TuNE,

BALDR SKY Dive 2+1 시작

  (맨날 지겹도록 쓰는) 드디어 미루고 미루던 GIGA사의 발더 시리즈에 입문합니다.화앨2는 에그헤드 번역에 애를 먹었지만, 이거는 다시 아랄트랜스로 하려고 하니 자꾸 팅겨서 힘드네요. 처음 접하는 미소녀 RPG류라 기대도 됩니다. (이런걸 정확히 명칭이 뭐라고 하더라..)격겜류 같은식의 대전. 콤보 넣고 그런 식인데, 진행에 애로가 많을듯. 연동 직후의 시작화면.실행을 Dive2로 해서 그런지 Dive1의 더보기…

글쓴이 TuNE,

WHITE ALBUM 2 끝

  화이트 앨범2 를 끝냈습니다. 역시 게임 2개분을 합친 분량이다보니 내용이 길긴 합니다.서장인 I.C (지금 애니로도 방영중인 파트), 그리고 C.C + Coda의 3장 구성. 왜 백색 마약이라 하는지. 납득이 갔습니다.처음 손 대기는 어려운데 일단 시작하면 쉴새없이 몰입하게 되어 빠져드는… 그런 작품이었습니다. Coda의 경우는 정 히로인 2인 채제인데, 여기서 누구 엔딩을 더보기…

글쓴이 TuNE,

블로그 업데이트

  1. Texucube 1.8.6 -> 1.9.0 beta6 으로 업데이트 답답해서 결국 다시 올렸습니다. 예전에 올린게 beta4인가 5였던걸로 기억하는데,그 때는 글쓰기가 제대로 안 되는 치명적인 문제점이 있어서 도로 내렸었습니다.당시 버그였는지 아니면 블로그가 문제였는지는 모르지만 지금은 잘 되는거 보니 다행입니다. 근데 tinyMCE 편집기 처음에 쓰다가 답답했는데, 버전 낮추고 신경 안 쓰다 다시 더보기…

글쓴이 Tu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