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zer Deathadder 2013

Razer Deathadder 2013, 데스에더 3세대 마우스입니다. 기존에 사용했던 3.5G가 단종이 되서 새 버전으로 교체 받았습니다. 웨이코스 AS도 친절하셨고, 기분 좋은 업글잼ㅋ까지. 박스 구성이나 내용물 구성 방식은 예전과 같습니다만,이전에 가로가 넓었던데에 비해서 부피를 줄여 세로로 홀쭉해졌습니다. 근래 레이저 모델들 답게 파랑 -> 연두 섬광 /ㅅ/ 3.5G에 비해 크기랑 무게는 살짝 줄은거 더보기…

글쓴이 TuNE,

BALDR SKY ZERO 2 시작, 전작 대비 바뀐 점

제로1의 플레이 시간이 워낙 길어져서… 같이 오랫동안 기다린 D.C.III.P.P와 대도서관의 양치기 외전과 팬디가 있지만전부 재쳐두고 이거 먼저 합니다 ㅋㅋㅋㅋㅋ 용량ㅋㅋㅋㅋㅋ 전작이 DVD 2개에 7기가로 디스크 2개에 맞춰 놓았는데,이번엔 그거도 모자랐는지 9기가로 설치 디스크가 3개입니다. 두 개 합하니 약 17GB. ‘일부’ 연동 부분이 있어서 못 지웁니다. #아래는 시스템 적 바뀐 요소 네타이므로 이 것도 더보기…

글쓴이 TuNE,

BALDR SKY ZERO 끝

시작은 분명 1월초에 했는데, 끝나는건 4월 말 지금이군요 (……….)시나리오 분량 길이도 긴데다 전투로 시간도 잡아먹는게 발더 시리즈인지라. 1의 총 플레이 시간은 57시간. 계산은 제로2까지 합쳐봐야겠죠. 여튼 이것저것 하고 집중해서 못한지라이번엔 공통~사쿠라 루트까진 천천히 진행하다 케이 루트서부턴 달려서 이제야 끝냈습니다. 원래 풀 업글 생각 없었는데 프란 루트 후반부에 보스급이 많아 포스를 퍼줘서근접부터 더보기…

글쓴이 TuNE,

BALDR SKY ZERO 중간정산

본래 중간정산은 하지 않는 주의이나, 이번엔 어쩔 수 없이 하게 되었습니다.드디어 발매된 제로2를 접했기 때문이죠. 뭐, 본디 스토리 네타는 가능한 배재하는 편이므로 지금은 아니지만 끝을 알리는 글이 될 수도 있겠습니다. 스토리는 발더 스카이 다이브에서 전일담이라는 설정,또 다른 분기로 이어져 오는 듯한 외전? 식의 후속작..이라 봐도 무방.전작 인물들의 출현은 플레이에 신선함을 더보기…

글쓴이 TuNE,

스쿠페스 시작 1달 다 되어가는 시점의 근황

스쿠페스가 2.0 업뎃으로 인터페이스가 소소하게 바뀌었습니다.그런고로 지금도 열심히 버닝 중. 퓨어 덱은 쥐약입니다. 근래의 11연 특대생 권유 결과. 전력이 많이 강화되었습니다. 처음 선택을 스마일 카드로 시작했는데 주전력이 문 덱으로 전향되었고,퓨어 계열은 회복 카드만 넘쳐서 랭크가 가장 안 나오네요. 노멀 카드들의 맥스 키즈나 보너스 러브카스톤은 거의 다 먹었고,맥스 레벨 보너스 러브카스톤 먹고 더보기…

글쓴이 TuNE,

Windows 8.1 Pro K WMC update1 ISO 추출 및 제작 후기

쉽게말해 윈 8.1.1 얼마전에 최적화 툴을 잘못 돌려서(……)윈도우가 불규칙적으로 계속 오류를 뿜어서 이참에 완전히 뒤엎기로 마음먹고 실행했습니다. 그리고 덤으로 그냥 대충 설치하면 되는 MBR 부팅에서 UEFI 부팅으로 교체.P.S) 디지타이저를 사용하는 태블릿에서의 UEFI 부팅은 훨씬 안정적이고 필기감이 좋아진다는 제보가 있습니다. MBR -> UEFI 부팅으로 바꾼 결과는 부팅시간 약간 더 빨라져서 1~3초 단축.바탕화면 더보기…

글쓴이 TuNE,

IE 11 호환성 문제 개선방법 (엔터프라이즈 모드)

필수조건 : 윈도우 8.1 업데이트1 설치 다음의 레지스트리를 설치 후 재부팅하면 활성화되며,‘도구’ 탭에 가면 엔터프라이즈 모드라고 새 메뉴가 생깁니다. # 여기서 다운로드 쉽게 말하면 IE9 -> 10 -> 11으로 올라오면서 차차 안정화 된 ‘호환성 모드’ 보다 더 개선판(?)이라고 할 수 있죠. 호환성 모드 킬 때 같이 처음 들어간 사이트에는 수동으로 더보기…

글쓴이 TuNE,

14년 4월 초 근황

1. Windows 8.1 Pro (with WMC) update1 (6.3.9600) 변경사항 : http://t.co/wH97fG09vk 참조. 전 날에 XP가 드디어 고인이 되었죠.컴사양이 펜티엄4 프레스캇 급으로 아주 모자르지 않는 여러분, 7이나 8.1로 올라오세요. 2. 스피커가 없으니 불편하네요 헤드셋을 착용하면 주변 소리를 거의 들을 수 없으니장시간 누가 간섭이나 안 오거나 집중해야 할게 확정적이지 않는 이상 착용을 안 하게 더보기…

글쓴이 TuNE,

[TC] 커버(표지) 미지원 스킨에 관련 기능 사용하는 법

# Textcube 텍스트큐브 커버(표지) 미지원 스킨에 관련 기능 사용하는 법 skin.html 에서 <div id=”content”> 아래에 <s_cover><s_cover_rep></s_cover_rep></div></s_cover> 를 추가하면 됩니다. 본인이 적용한건 아래의 태그. <s_cover><div class=”coverpage”><s_cover_rep><div class=”coverContents”></div></s_cover_rep></div></s_cover> 간단하죠? 4년 넘게 장기간 사용하고 있는 이 스킨 역시원래 워드프레스 -> 티스토리 용으로 변환된 스킨을 텍스트큐브로 가져온겁니다. http://www.tistory.com/forum/viewtopic.php?id=3644

글쓴이 TuNE,

텍스트큐브(Textcube) 현재 스팸 방지 대책법

Textcube 1.9.2 정식버전이 나오고 시간이 좀 지났지만, 스팸에 대한 대책이 여전히 취약한거 같네요.현재 제가 아는 스팸 방지 대응책을 작성 해 보았습니다. 1. 기본 스팸 방지 플러그인 FAS 계속 사용 (X) 가장 편한게 FAS지만, 한 때 장기간 무차별 차단이 이루어지다개발자분의 조율로 한 때 다시 사용해도 될 정도로 조정되었습니다….만, 예전보다는 적지만 다시 뚫고 비집어 들어오고 있습니다. 더보기…

글쓴이 Tu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