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eative Sound Blaster ZXR 사운드 카드 업그레이드

크리에이티브 사운드 블라스터 ZXR입니다.기존에 사용했던 Z에서 업그레이드 했습니다. 이제 종결급인 셈이죠. A/S기간 지난 중고매물 + 쿨매라서 바로 구입.워낙 고장 날 일이 없는 부품이기도 해서 망설임 없이 질렀습니다. 박스 패키징 구성도 복잡해보이고 고급재 느낌이 팍팍납니다.정가로는 30만이니까요. 메인 카드(左)와 확장 카드(右).확장 카드는 광출력 기능을 사용하지 않으면 필요없다고 하는군요.그래서 달 것은 본체인 메인카드만 더보기…

글쓴이 TuNE,

14년 11월 중순 리듬게임 근황

이제는 하는 게임이 거의 97% 리듬게임이다시피…. 하군요. 1. CROSS×BEATS 근래의 SNS 주 이야기 꺼리이자, 어느덧 6개월차로 접어드는 크로스비츠.곧 180일 출석 미션 보상도 받을 예정이고, RP도 이제 1500에 근접했습니다.실력도 오른 것도 있지만 RP x1.2배 받는 ULT(투덱으로 치면 EX-HARD)를 박아서 끌어올린게 대부분…. 서비스도 1주년 이벤트하고 있고, 이제 이벤트의 동선도 파악해서 잘 따라가고 있습니다.물론 무과금의 한계상 더보기…

글쓴이 TuNE,

14년 11월 중순 근황

1. 이제는 먼 나라 이야기 초뒷북이지만… 올 해도 수능 치시는 분들 수고하셨습니다.이제는 너무도 먼 나라 이야기 같네요. 2. 실습 종료 1달 조금 넘는 기간동안의 실습이 11/13일, 수능날을 기준으로 종료했습니다.후련하네요. 이제 서류도 제출해서 코멘트 및 확인도장 받고 다음 달에 4/5차 출석 수업 때 내면 이수하겠네요.잘 되겠죠… 메데타시 메데타시. 3. 추석 때 잊고 더보기…

글쓴이 TuNE,

2014년 11월 초 블로그 대규모 공사

1. TEXTCUBE 1.10 RC2로 업데이트2. 호스팅 내 사양 업그레이드를 위해 서버 이전 신청 후 완료 TC 1.10 RC1에서의 버그가 개선 되었습니다.그리고, 호스팅 사에 요청해서 데이터를 mysql 5.4.x  / PHP 5.5.x 가 있는 곳으로 이동,사양 업그레이드를 수행하였습니다. mysql DB까지 미처 날아가는줄 몰라서, 이로인해 이사 직후 약 한나절 이상 블로그가 불통이었는데,xml 백업본으로 수동으로 복구방법을 더보기…

글쓴이 TuNE,

Sony MDR-1A 헤드폰

몇 달 전 1R mk2를 재영입을 하느냐 마느냐 하던 생각이 있었습니다만 결국 보류,신제품 출시한단 이야기를 듣게 되었습니다. 네이버 뮤직에서 1+1 행사도 하고 모델도 아이유와 유희열이고….(이건 별 상관 없다만)그것도 패스하고 있다가…… 결국 지름신을 못 참고 구입하게 된 1A입니다. 여튼 오늘의 글 내용은 주로 MDR-1R mk2와 비교하는 식으로 쓰게 되겠습니다.언제나 한 번 더보기…

글쓴이 Tu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