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PPY NEW YEAR 2015 !

1. 2014년 결산은 그런거 없어요. 한 게 있었나 지금도 모를 정도로(……….)너무 허탈하게 순식간에 지나간 한 해 였습니다. 고로 2015년도 컴온했으니, 올 해는 열심히 나와야겠죠. 새 해 복 많이 받으시기 바랍니다. 이번에도 결산 포스팅은 이렇게 패스시켜 버리는군요.오래전 진짜 빡시게 한 판 하고나니 지쳐서…. ㅁㄴㅇㄹ 2. 3기념 ice cream 케잌 1) 연말맞이 더보기…

글쓴이 TuNE,

[PS VITA] 초차차원게임 넵튠 Re:birth1 시작

신경을 못써서 같이 샀던 비타 포스팅에 비해 메우메우 뒤늦게 작성하게 됐습니다(…..)앞서 비타 포스팅에 썼던 내용이 전부이긴 합니다만… 각설하고, 재설명. 중고로 비타 사면서 같이 구매했던 초차차원게임 넵튠 리버스1 입니다.중고가 없어서 신품으로 구매했었고, 다른건 전혀 생각치 않았기에. 시리즈를 알아보니까 후속인 리버스2에 이어 리버스3(이 달 일본 발매), 그리고 넵튠U나 느와르 등의 파생 시리즈도 더보기…

글쓴이 TuNE,

2014년 12월 블로그 업데이트

오랜만에 정리해봅니다.. 14년 마지막 정리가 될지도. 1. TEXTCUBE 1.10.0 : soave  ::  업데이트 적용텍스트큐브 1.10 버전이 드디어 정식으로 출시되었네요.매 달 중순 쯤에 한 번씩 업데이트 되는데 고생이 많으십니다. canon 스킨이 업데이트 된 듯 싶은데, 부분부분 웹 폰트가 적용이 되었고 상단부 이미지가 WP같이 단순화 된다던지 해서순차적으로 관리자 페이지 스킨도 반응형 적용 작업이 이루어지는거 같습니다. 더보기…

글쓴이 TuNE,

PS VITA 비타 2세대 블랙 (PCH-2005ZA11)

Feel은 오는데 정말 오랫동안 구매를 망설이다가 기어코 지르게 되어버린 2세대 입니다.역시나 신품을 살 수 있는 여유는 없으므로 중고입니다. 며칠 갖고 놀아보고 이제서야 씁니다. 요즘은 포스팅들이 밀리니 ㅁㄴㅇㄹ… 덕분에 맨날 지나가기만 했던 신도림 한우리 매장도 처음 갔습니다.제가 갔을 때는 한가하더군요. 간판이 파란거로 바뀌어서 네이버 검색에 잡힌거로 찾아보느라 한참 해맸음 -_- 원래 더보기…

글쓴이 TuNE,

아이폰5 / 아이패드 에어1 리퍼 후기

먼저 아이폰5 부터. 진동버튼이 지멋대로 움직이는 문제가 발생,일반 센터보다 통신사 센터가 더 잘해준다고 해서 근처에 있는 SKT A/S 센터로 갔다 왔습니다. DFU 공초 후에도 재현되는 물리(하드웨어)적 증상이라 별 문제 없이 통과되었습니다.20분 정도 진단 후 패스하면 그 자리에서 금방 수령하니 기분은 좋음. 패드는 좀 난항이 있었는데, 저번주 초 1차로 영등포 TUVA로 더보기…

글쓴이 TuNE,

TIDAL 무손실/손실 음원 테스트

http://test.tidalhifi.com 해외의 스트리밍 서비스 업체인 TIDAL이라고 하는 곳의 무손실/손실 음원 구분이 가능한지 테스트하는 사이트입니다.정말 1~2만원 이하의 싸구려로 그냥 쓰는 리시버가 아니라면 재미로 한 번 도전 해 보는 것도 괜찮을 듯?  주변을 둘러보니 5번의 횟수는 적다고 하는 의견이 많네요. 다른 사이트로 테스트 사이트는 필립스 골든 이어스 챌린지라는 곳도 있다고 합니다.시간 날 더보기…

글쓴이 TuNE,

2014년의 화이트 앨범의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1. 감기 + 위경련 조심하세요 犬고생합니다.저저번 주는 감기, 저번 주도 그래서 동네병원 갔다가 이틀치 약 먹었던걸로 기억하는데,이번 주는 기어코 응급실을…. 하… 진짜. 이런적도 있었군요. 이야 이게 벌써 5년전이라네 ㅋㅋㅋㅋㅋhttp://mtune.pe.kr/134 2. 아플 땐 정말 덕질도 부질 없습니다. 하려고 해도 아퍼서 못 함강제 해방 잼 ㅋ 덕분에 출석겜인 스쿠페스 같은 것도 이틀동안 강제 더보기…

글쓴이 Tu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