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JMAX – TECHNIKA3 / Trilogy : Reborn 예토전생

1. DJMAX TECHNIKA 3 전국 게임장에서 죽어있던 테크니카들이 해외사설 서버로 하나둘씩 예토전생하고 있습니다…구로에도 마침내 연결이 되어서, 서랍속에서 자고있던 카드를 가져가 해보게 됐습니다. 예전 그대로더군요. 하ㅏ핳하하하여기껀 당연히 액정 패널도 그대로라 터치감도…… 카드 연결 화면이 약 1년 2개월만이죠… 얼마나 반가웠는지 모릅니다. 사이클론 기체에서 다운그레이드 해서 연결 된 테크니카는 어떨련지 모르겠습니다.일단 터치스크린이 바뀌었으니까 더보기…

글쓴이 TuNE,

2월 리듬게임 근황

1. jubeat prop 소서 풀필 때의 결산은..스미스의 기억찾기는 비마니 학원편 High School Love 5/5 다 못하고 그대로 종료되었습니다. 그리고 베이직 엑설이 더 생겼고,이제 어지간한 10레벨은 A~S랭 띄우는게 가능해졌다는 것? 순회를 돌고 있고, 그리고 크로스비츠 ULT 때문에 판정에 더 신경을 쓰게 되면서알게모르게 좀 더 기본기가 다져진 듯 합니다. 그리고 새로 넘어온 더보기…

글쓴이 TuNE,

블로그 소공사 진행

1. TEXTCUBE 1.10.2 :: Attacca 이미 오래전에 올라오고 해둔거나 레포트를 쓰지 않았으므로… 댓글 여부는 고쳐지지 않았으나 작성란 하단에 당분간의 우회책을 제시했고,포럼에 이슈가 ‘드디어’ 된 걸로 보아서 이제 해결 될 가능성이 보이게 되었습니다. 2. 카테고리 재편성 (장기간) – 진행중 대분류에 글을 몰아넣은 것들을 서서히 정리하면서2차 소분류에 글들을 새로 재배치하고 있습니다. 이건 더보기…

글쓴이 TuNE,

스쿠페스 정복

불익스. 불광곡이라고도 하죠(?) 상당히 장기간의 자신과의 싸움에서 승리했습니다.최종보스 솔져게임과 비트 인 엔젤 풀콤. 다른 익스곡들은 어지간해선 늦어도 40~50회 안쪽에서 달성했는데,솔져게임만 기어코 반복횟수 A랭 넘기고 65회에서 됐네요. 버프카드 어지간하면 안 쓰고 했는데 저 두 곡만큼은 안 되서전부 도배했는데도 버프 끝나고 다시 걸리는 공백시간에 꼭 틀려서 상당히 오래걸렸습니다. * 덤 드디어 스마일 계열에 더보기…

글쓴이 TuNE,

crossbeats REV. (크로스비츠 레브) 로케 테스트 정보 요약정리

에… 이제 AC 아케이드 화도 되는 크로스비츠. 오래전부터 염두해두고 준비해온거겠지만, 세상에 나오는건 정확히 1년 2개월 쯔음만입니다.나옥희 선생님의 염원이 이제 이루어지는군요 넵. 대충 나온 정보들 요약하면, 1. 초대 리플렉과 비트스트림, 그리고 초대 테크니카까지 연상되거나 합친듯한 인터페이스고, 기체 생김새는 프디바와도 비슷해보입니다. 최신형 기체인 만큼 이어폰 잭도 존재. 계정 데이터는 Aime 카드 사용하므로 BANA PASSPORT 호환 가능할 더보기…

글쓴이 TuNE,

2월 초 흘러가는 씁쓸한 일상

1. 라이브 티켓팅 포기. …. 떡밥 풀어질 때부터 계획하고 있던 라이브 예매 2종류 전부 DROP했습니다.럽라 라이브 뷰잉도 이미 끝났죠. 란티스 마츠리도 포기했네요. 란티스의 경우는 정말 안 가면 후회하겠다 느낌이 오긴 했다만,둘 다 양일 끊어야 제대로 즐길 수 있는데 솔직히 재정적으로 무리였습니다. 남는건 기억과 사진, 그리고 여기 쓰는 글 뿐인데…애초에 드물긴 더보기…

글쓴이 Tu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