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3월 수정 목록

…. 다시 슬럼프기가 온 듯 합니다.뭐 일상에 갑자기 역동적인 폭풍이 들이닥친 탓도 있긴 하지만. 1. TEXTCUBE 1.10.5 :: Attacca 기본 스킨에서는 고쳐진 모양인ㄷ….. 스킨 편집 내의 css 부분이 여러스킨이 섞인채로 짬뽕이 되어있다가 청소할겸 정리했는데,만지다보니 알게 됐는데, 스킨 폴더의 customize/1의 내용은 스킨 캐시인 모양이네요.  이걸 날려버리면 스킨 편집의 권한 자체가 날아가 더보기…

글쓴이 TuNE,

WHITE ALBUM 2 미니 애프터 스토리

IC -> CC -> Coda의 3단 콤보로 여러가지의 여운을 남겼었죠. 인상이 매우 강렬했기 때문에 지금도 잊혀지지가 않습니다.그리고 겨울만 돌아오면 화앨을 꼭 한 번은 찾아보게 된다는 ㅋㅋㅋ 제목 그대로 미니라 매우 짧은 편. 대략 한두시간이면 끝납니다.  소설판에 나온 단편 이야기가 공식 설정으로 들어간 모양이라,정식 팬디로 깔끔하게 끝내게 되는거 같네요. 각 부제의 더보기…

글쓴이 TuNE,

마비노기 복귀 후 레노베이션 이벤트 결산

레노베이션(+방학) 이벤트에 맞춰 전사 개편 때부터 제대로 복귀해서 시작한 후시즌 내 플레이 결산입니다. 이제, 오래전에 과거를 뛰어넘는 스테이터스를 갖추게 되었네요. 물론 당시 주로 밀었던 전사 주스킬 전부 1랭크와 장비는 아니지만 다른게 커버가 될 정도로 많이 발전했으니까…(몇 년 전 당시엔 언더그라운드 수준으로 사알짝 이름이 알려지긴 했습니다만 지금은 어디서 튀어나온 듣보잡이겠지만) 주요 더보기…

글쓴이 Tu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