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iPad Air 2 Wi-Fi 16GB

아이패드도 지금 세대는 9.7 프로. 신 기기가 나와있지만 덩달아 가격도 올라간덕에 그냥 가격 하향버프 먹은 벼르고 벼르던 에어2 구매했습니다.각종 할인 신공 쓰니 미개봉 중고 구매값은 나오더군요. 그래서 망설임 없이 구매. 물론 중고 리퍼 끝난거면 더 싸긴 한데 왠진 이번엔 신품이 쓰고 싶더라구요. 예비군 가기 전 날에 구매 걸어놓고 간 덕에 더보기…

글쓴이 TuNE,

예비군 4년차 (동원훈련)

어느덧 4년차 예비군입니다. 나락으로 떨어지다가 겨우 빠져나온게 엊그제같은데. 이번엔 사진이 없습니다.아마 다 아시겠지만 아주 국뽕심 투철하신 병신분들의 인증 덕분에 훈련도 통제도 덩달아 강화되었거든요. 1일차)중대도 생활관 배치도 조 편성도 숫자가 맨 꼴찌인덕에 낮 사격 훈련도 꼴찌라 두세시간 기다렸는데,이상하게 이 날은 이후 식사도 야간 정훈도 쉴 틈도 없이 그냥 바로바로 다이렉트로 실행해서 더보기…

글쓴이 TuNE,

2016년 5~6월 초의 일상

1. 여름이네요 5월 골등위크를 넘고 6월 현충위크도 넘어 다시 반팔 반바지 샌달의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덥네요. 2. 회사 월급님이 올랐습니다! 대신 이제 출근이 주간 -> 야간 3교대로 바뀌었습니다.덧붙여 근무지도 드디어 이동. 그리고 실전 투입결과…. 장단점이 있죠. 이전에 있던 곳에서는 마지막 회식도 했었고 인사도 드리고 마무리 지어졌고,마지막 주 화~목은 야비군 노동하고 옮겨져 더보기…

글쓴이 TuNE,

16년 상반기 리듬게임 뒤돌아보기

작년까지 가장 열심히 썼던 파트가 올 해 반년이 다되가도록 방치되고 있길래 살릴겸 오랜만에 끌어올립니다.확실히 오락실 가는걸 끊지는 못해서 일주일에 1~2회 이하 수준으로 줄으니…. 덕질이 다른 방향으로 틀어지네요. 1. CROSS×BEATS 그리고 crossbeats REV. Original ~ SUNRISE 까지의 여담 크로스비츠. 어느덧 제 리겜 계보는 이지투/디맥 -> 비마니 아케이드 -> 모바일/태블릿 으로 넘어온 더보기…

글쓴이 Tu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