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OVERWATCH -Origins Edition-

블리자드 게임의 마성은 잘 알기에, 대유행임에도 불구하고 손 대지 않으려고 했던 오버워치.워크3과 더불어 스타1 – 스타2 넘어오기까지도 계속적으로 관심은 가고 있었죠. 롤의 경우는 못해도 발 들이면 못 나올거 같아 아예 손을 안 댔는데(특히 욕설 관련으로 눈 앞에서 직접 본 이후로는 혀를 내두름), 이거는 PC방에서 한 시간 해보고 기어이 손을 대고야 더보기…

글쓴이 TuNE,

Sony PlayStation 4 CUH-1205B

현 시점에서는 구형 모델인 소니 플레이스테이션 4 1205B, 1TB 모델입니다.당시에 신품 싸게 샀고 지금도 잘 갖고 놀고 있으므로 그냥저냥 만족합니다. 근데 지금 신형모델인 슬림이 곧 나올 프로 때문인지 몰라도 또 절찬리 할인 행사 중이라 시세 자체는 더 떨어질 듯 합니다.그러므로 구매한지는 지금은 무려 엄청나게 초뒷북으로 4개월이 지나있는 상태. 물론 슬림이나 더보기…

글쓴이 TuNE,

Samsung Galaxy TAB A6 7.0

3달 전 동생이 갤럭시 S7을 구입하면서 삼성페이 이벤트 덕 좀 볼려고 그 때 추가로 부탁해서 구입한 갤럭시 탭 A6 7.0 태블릿입니다.그냥 중고나 미개봉 구매 값으로 따로 구하긴 좀 그렇지만, 이 가격이라면 구매해볼만 하다 싶은 가성비였습니다. 당연하지만 충전기와 케이블 설명서가 전부. 7인치 사이즈는 대략 한 손으로 쥘 수 있는 정도더군요.패드 미니보다 더보기…

글쓴이 TuNE,

[PS3/PS VITA] 데이트 어 라이브 ~아루스 인스톨~ 끝

# 이전 포스팅 : [PS3/PS VITA] 데이트 어 라이브 ~린네 유토피아~ 끝 계속해서 플레이하고 있는 3 in 1 타이틀, PS3 및 PS VITA 데이트 어 라이브 ~아루스 인스톨~ 입니다. UI적 차이점이나 오프닝/엔딩 짤린거나… 부차적 요소 등은 전 포스팅과 대부분 동일하나, 캐릭터 모션같이 몇몇 어색한 부분은 자연스럽게 개선된게 보였습니다.BGM이나 그런거 재탕이 더보기…

글쓴이 Tu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