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군 5년차 (슬슬 말년 진입)

드디어 4년차 동원까지 끝나고 5년차에 진입. 이제 동원훈련은 완전히 졸업이고, 남은 2년은 동미참입니다.가서 들어보면 매 해 훈련 자체가 갈 수록 뭔가 바뀌긴 하네요. 1. 향방 작계 전반기(야간) – 빠짐 2. 향방 기본훈련(1일) 동대 대절버스 탑승 시간이 이전보다 빨라졌더군요?그리고 금속 탐지기로 검사하네요 폰 반납함. 허허 까탈스러워졌네요. 이번에 대대장이 열심히 개선된 환경에 더보기…

글쓴이 TuNE,

crossbeats REV. ORIGINAL SOUNDTRACK

일마존에서 사서 계속 잘 듣고있는 크로스비츠 레브 OST 입니다.3/16일에 왔네요. 다른 물건과 같이 껴서. 게임 음반을 직접 사는건 아마 이번이 처음이 아닐까…이거 때문에 음반 도착하기전에 시디롬도 샀거든요. 추출해서 폰에 넣고 들을려고. 곡 구성은 라이센스 및 기타 의도적으로 누락 한 것으로 보이는(……) 곡들을 제외하고는 충실히 들어가 있습니다. 시기가 뒤늦게서야 발매된거라 무인판은 더보기…

글쓴이 TuNE,

crossbeats REV. SUNRiSE (크로스비츠 레브 선라이즈) 국내 필드 테스트 – 3

오랜만에 복귀하면서 반 년 전에 있었던 이제는 지난 추억을 써봅니다. 크로스비츠 레브 선라이즈가 부천에서 국내 필드 테스트를 한 이후로,나중에 뜬금없이 2017/01 경 대전에서 다시 재개되었습니다.. 제가 간날은 1월 29일. 전혀 의외의 장소와 뜻밖의 지역이였던 것, 그리고 홍보도 없다시피라 우려를 나타내었죠.너무 멀어서 갈까말까 고민했다만 결국 저도 표를 끊습니다. 이런 사유 덕에 더보기…

글쓴이 Tu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