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오늘 알았다.

최근에 친구가 된 애가 내 엠피를 들었다. 내 엠피는 애니노래 + i’ve노래 + 미즈키 나나 노래로 되있는데i’ve 노래빼고 거의 다 알더라. 전부 600곡에 5.5기가 가까이 되는데. 그 때 생각난게 ‘아, 이놈도 굇수구나.’근데 이건 약과였다. 그 때부터 알아봤어야 했다. 그 놈 왈, 옆옆에 있는애가 진짜 파고든 놈이라고…그 소리 듣고 10분 만에 더보기…

글쓴이 TuNE,

리어스 링케 + HG 필름

액정보호필름 부착 서비스때문에 오늘 직접 용산 직영점에 가서 건져왔다. ㅎㅎ원래 화이트로 살려고 했으나 직접 가서 보니까 블랙이 끌려서 마음이 바뀌었음.액정보호필름만 붙이고 링케는 그냥 가져왔음 ㅋ 아주 딱 맞는 크기..좀 더 묵직해 보이기는 한다. 화면 보는데 조금 더 선명해진 느낌? (아닌가)아 젭라 아버지 디카 근접샷은 화질이 왜 이런지..근데 사람들 말대로 지문 더보기…

글쓴이 TuNE,

농장노기 결과

수확버튼 누른건 어제 5시경. 오늘 아침 11:30 확인. 146 개 !!!이 정도면 그럭저럭 잘 키운거다.아 근데 또 탈틴까지 조낸 뛰어가야하네 ㅡㅡ 근데 작물은 점검 직후에 팔라는게 괜히 있는 소리가 아니었다.오늘 아침 11:00에 점검 끝났는데 30분에 팔았다 ㅜ_ㅜ 작물 판매시 개당 3141 골드로 판매.(스샷 못 찍었는데 다시 찍을라고 보니까 3041 골드로 더보기…

글쓴이 TuNE,

컴터실 짱

뒷 자리 90%가 다 게임중.. ㅡㅡ덕분에 땄다.. 룸메이트 컴은 메탈레이지도 잘 돌아가는데 마비만 자꾸 팅기거나 컴이 죽어서 못한단 말이야;;탐렙만 찍고 이제 버로우인가…

글쓴이 TuNE,

농장 (딸기) 육성법

# 스탯에 대해서 물주기     수분5 상승, 쿨타임 20분거름주기   양분7 상승, 쿨타임 30분벌레잡기   쾌적10 상승, 쿨타임 40분 현실 시간으로약 3시간에 스탯이 1떨 어집니다. # 성장도에 대해서 한번에 올라가는 성장도는수분, 양분, 쾌적도 중 가장 낮은 스탯 * 0.01 # 수확시기 100% 채운다고 페널티가 발생하는것은 아니니 100% 채우고 수확하셔도 더보기…

글쓴이 Tu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