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7 7600 RTM 초저사양 인증

www 미친짓 인증 ㅋ 여기에 윈7을 깔을 생각을 하다니 난 좀 천재인듯.. 당연히 에어로는 안되지요 ㅇㅅㅇ 최근에 나온 7600 RTM 입니다. 위 샷은 그래픽 드라이버 업뎃 전에 찍은건데 자꾸 갱신할라면 블루스크린 떠서 컴터가 죽네요.그래픽카드는 마비노기 최소 턱걸이 옵션에 들어가는 Geforce 2 MX440? 이거구요 ㅋㅋㅋ 하드 쉴새없이 드르르륵 소리 계속 납니다.. 더보기…

글쓴이 TuNE,

요새 전체적인 컴퓨터 근황

[주의]감정이 좀 많이 섞여있으므로 약간의 반말 경어 욕설 양념이 좀 되어있음. 보기 싫으심 오른쪽 위X 버튼이나 뒤로가기 버튼을 클릭. [#M_그래도 난 본다|접는다| # 마비노기 제가 가는 겜방이 프리미엄이긴 한데 얼마전부터 싸그리 지워버려서 접속 잘 안합니당. (깔아도 매일 리셋됨 고로 매일 깔아야 함) G11 깨야 하는 캐릭이 3개라 번거로움 10배 (하드 더보기…

글쓴이 TuNE,

아 님아…

정녕 원격 지원 안해주는겅미 ????? 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ㅠㅠㅠㅠㅠㅠㅜㅠㅜㅠㅜ 건의 하나 올린걸로 만족하련다.. OTL

글쓴이 TuNE,

나 진심 감동먹음

우리 기숙사 구관컴은 같은 펜4에 지포스2이지만 램이 1기가인데도 아예 플레이가 불가능 할 정도로 썩었는데 (마을에 있는거도 초버벅) 내 컴은 펜4 지포스2 램은 반절인 512인데도 그럭저럭 할만 하네요 우ㅜㅠㅜㅠㅜㅠㅜㅠㅠㅠㅠ 마을에 있는것도 상관없으며 움직이는것과 채팅은 아무지장 없었습니다만,전투때는 모르겠군요ㅋㅋㅋ 그리고 전에 못쓴 아이언 비스트 (자언 변신 5랭) 인증 -ㅅ- 일단 실행가능 확인만 하고 더보기…

글쓴이 TuNE,

100번째 자축글 / 현재 스킨 수정상태 (도움 요청)

블로그 3년째 삽질중이지만 여태껏 글 수가 100개를 넘긴 적은 없었는데 말이죠 ㅡ.ㅡ (네이버블로그 초기화 신공ㅋ) 어쨌든 자축 ㅋ 그리고 이제 링크는 어느정도 교류가 생겼다 (친해졌다?) 싶은 분들로 채우기로 했습니다. 나머지 분들은 왼쪽 위 프로필란에 등록되있음 ㅇㅇ 그리고 또 스킨. 설치형 텍스트큐브 스킨 다단형중에 ” CrystalBlue 2nd ” 를 다듬고 있습니다. 더보기…

글쓴이 TuNE,

근황 + 스킨 병맛 환장하겠음

1. 아침에 용산CGV에서 해리포터를 보고 왔습니다. 지금까지 시리즈 중에서 재미만을 따지자면 6시리즈중 제일 재미는 없더군요. 마지막 7편인 죽음의 성도들 발판만 깔고 끝나더군요 ㄷㄷㄷ 원작소설은 불사조 기사단까지만 본지라 그래도 흥미진진하게 봤습니다 ㅋ 2. 영화를 보고 나와 점심을 먹고 직감적으로 테크니카가 있을거 같은 감이와서 CGV 옆에있던 오락실로 도로 올라갔는데 정말 있더군요. 처음 더보기…

글쓴이 TuNE,

망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놔 ㅡㅡ 이런 허접한 실수를 저지르다니…. 원본 스킨소스를 날려먹었어… 이건 몰랐는데 통계자료는 백업이 안되는구나..CSS도 BB코드도 나눔고딕 폰트 적용도 다시 해야하고.. (이건 당연한거였지..) 답이없네.. 뭐 어쩌겄음. 초기화 했다고 생각하고 이 상태에서 수정해야겠다.

글쓴이 TuNE,

정말 원하던 것을 찾았는데 난 html소스란걸 모를뿐이고..

싸우자 ㅡㅡ 이건 도데체 어떻게 고치는거지.. 이 분께서 예제 파일 올려주신것을 적용시켜서 (파일 수정하고) 미리보기 했는데… 5 빼고 아무것도 모르겠다 -> 관블 링크가 이분 블로그로 되어있음. 위에 엑박이 6개가 뜨는데 이건 개인이 직접 이미지를 제작한 것을 넣는듯 하고..(난 이런걸 원했어) 이번 스킨 뜯어고치기는 꽤나 긴 여정이 될듯 싶다.

글쓴이 TuNE,

스카이디지탈 nkeyboard nkey-1 리뷰

예고했던데로 질렀습니다. 오늘 알바갔다 오는길에 지하철 역 앞에서 대한통운 택배차가 지나가길래 ” 왔구나 ! “ 하고 집으로 전력질주해 냅다 뛰어왔습니다 ㅡㅡ;; 드디어 똥 키보드와 병맛 패드는 ㅂㅂ이구나.. 이지투온 때문에 질렀심. FPS도 목적이 있긴 하지만 집에서는 못 돌리니 패스. 이 제품의 무한입력 기술이 특허 나왔다고 세 군데에서 공구하던데 거기서 질렀습니다. 자기네 더보기…

글쓴이 TuNE,

슬슬 개편 들어갑니데이..

자기만족을 위한 개편 ㅇㅇ 1. 닉 살짝 수정 – 왜냐? 먼가 샤프해보임. Tune -> TuNE 2. 프로필 이미지 수정 – 이건 확정노우 3. 메뉴들 한글로 전면교체 – 영어도 못하는데 뭐하러 영어씀ㅋ 4. 방문자 늘려보기위해 여러군데 등록해보고, 위젯을 달아본다 – 쓸데없는 짓. ex) 믹시 등 5. 구글 애드센스를 달아본다 – 이것도 더보기…

글쓴이 Tu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