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2차 블로그 통계 종합 정리

에.. 통계 포스팅들이 보이길래, 저도 Feel 받아서 지금까지의 통계를 한 번 내보겠습니다.아래 [ 괄호 ] 부분을 펴서 보시면 됩니다. #그래프의 숫자 표시 순서는 왼 쪽 부터 차례대로 썼고, 원 그래프는 시계방향으로 보시면 됩니다. [#M_[1. 전체 통계]|[접기]|전체 방문자는 75000명이 넘었군요. 이사전에는 평균 300 ~ 500 명이 다녀간걸로 기억하고,그리고 여기로 이사왔음에도 불구하고 더보기…

글쓴이 TuNE,

파닭.

지금까지는 안 보였던 우리 동네 파닭집이 있다는 전단지를 입수하고, 아싸라비야 !!! 환호성을 지른지 어언 한 달.벼르고 벼르다 드디어 파닭을 시켰습니다. 근데.. 트러블이 좀 있었어요. 분명히 평범한 일반 양념 2마리 셋트를 시켰는데‘오븐 후라이드1’ 이랑 ‘오븐 양념 1’ 로 갖고왔다는.. ㅡ ㅡ;;시킬려는건 1.7 이고 이건 1.8 이거든요. 근데 배달 알바가 1.8 부르길래,‘어 더보기…

글쓴이 TuNE,

테크니카 대여 후기 겸 성과

테크2가 곧 출시할 시점이 다가오는지라남들 안할 때 하고 있는 테크1 이군요. 일단 오락실과 거리도 꽤 되는데다, 비싸서 자주 하는 것도 아니기 때문에 전 2가 나오거나 말거나 신경 안 씁니다. 어차피 파플러 유저인데. 여튼, 오랜만에 또 하러 갔습니다.이번엔 “대여” 란걸 처음 해봤는데 비싸더군요.1시간에 5천원 받더군요. (판당 500원) 10판 값인데 대충 9~11판 더보기…

글쓴이 TuNE,

지금까지 빌립의 행동에 대한 생각.

원문 : http://cafe.naver.com/vilivmania/157637 원문 : http://cafe.naver.com/vilivmania/157595 그리고, 빌립 P3 기다리는 분들이나, HD5 못 받은 분들은 위 상황극 너무 그럴싸 하지 않나요? 저번에는 기계 결함? 그리고 이번에는 생산자재 부족이라지만이젠 다 핑계로밖에 안 들리는군요.지금 글 쓴 시간 기준으로도 공홈에서는 아직까지 아무 말이 없습니다.내일 공지 올라오겠지요. 벌써 돈 집어 넣은 HD5 예판 구매자들은 더보기…

글쓴이 TuNE,

FPS판 축구 비교

1. 카스 소스 발로 축구하는게 아니라, 칼로 축구하는 것만 빼면 별 특징 없는 제일 노멀틱한 축구.공 잘 보면 야구공같이 생겼는데 신경쓰면 지는거죠. 골 넣으면 게임 끝나며 처음 위치로 리셋 됨.그리고 이 서버는 킬 하는건 막아놨더군요. 덧)카스는 서버마다 설정이 다른 경우가 많기 때문에 제가 본 것을 기준으로만 썼습니다.지금까지 세 개의 서버를 더보기…

글쓴이 TuNE,

운명따윈 저리 꺼ㅈ이세요

직업 ??(이건 솔직히 잘 모르겠음) 나이차 O.K(그래 이거 하나 좋다) 만나는 날 OTL ( 軍 +2 = 8년 ) 거리 OTL (너무 멀어) 스타일 OTL(최악의 케이스 갖다 붸려버려) 혈액형 OTL(이 것 역시 신경쓰지 않는 분류지만 스타일에 집어넣게 되면 “후첨양념” 격의 스펙이 됨) 키 OTL(키는 솔직히 내가 작기 때문에 상관은 없다만..) 더보기…

글쓴이 TuNE,

카스소스 대규모 업데이트 예정이라..

패치 내용 참고 : http://store.steampowered.com/app/260 물리엔진을 2004 -> 2007 로 교체한답니다. 레포데, 팀포2 랑 같은 수준이라는군요.인터페이스, 캠페인도 조금 가져오고 말이죠. 벨브님들 정말 고맙습니다.아무리 생각해도 카솟은 사길 정말 잘 한거 같아요. 다만, 저 포함 이로 인해 덩달아 올라갈 것 같은 사양은 저사양 유저의 발목을 잡겠네요.카솟은 저도 기본옵으로 돌립니다. 아바보단 사양은 낮지만 더보기…

글쓴이 TuNE,

디제이맥스 모바일

알 사람은 다 아는 디맥 모바일입니다.제 폰에 있는 유일한 게임이죠. 디맥 화면들은 뭐 그럭저럭. 원작들을 잘 가져왔다? 정도. 판정은 난이도에 따라 다릅니다.‘쉬움’ 은 트릴로지 템으로 판정 보정한거보다 개인적으론 더 심한거 같습니다. 약간 더 빨리 누르는 느낌도 맥스. 괜히 쉬움이 아니죠. 저 같은 뉴비 유저가 보통,어려움해봤자 못해요 ㅇㅇ 멀티입력/터치가 지원 안되는건 더보기…

글쓴이 TuNE,

뒷북, 스타2 베타

어제 오전에 양평 가다가 받은 겁니다.오늘보니 메일로는 안 왔더군요. 이전에도 난 왜 안주나 혼자 떠들어봤습니다만 <- 링크남들 즐길 때 못하고 있다가 이제서야 받았네요. (웹하드에 뜬 싱글놀이 제외) 출시도 가까우니 이제 그냥 대충 뿌리나봅니다. 그래서 다운로드를 받았는데,블리자드. 이 놈의 클라이언트를 아주 답답하게 만들어놨더군요.다운로드는 3~40분 걸렸나.. 다운속도 느린건 참겠어요. 근데 패치말이죠.최신 버전 더보기…

글쓴이 TuNE,

이런게 악플.. 아니 블로그 테러군요.

‘어디서 기어 들어온 개뼈따귀만도 못한 병신새끼’ 가 할 일도 없나.. 이름만 바꿔가면서 41개나 남기고 갔습니다.이건 스팸이 아니라 그냥 공격성 댓글이군요. IP 다 나오는거 모르나?싸우잔거지? Ang? 여기 조용한 곳에 뭐하러 와서 개고생하냐. 차라리 디씨가서 초딩들이랑 놀아.여긴 니 같은 정줄놓은 놈들이나 보라고 있는데가 아니야. 한 번만 더 보이면 니 새끼 IP 차단건다.

글쓴이 Tu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