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르페 ~쇼콜라 세컨드 브류~ Standard Edition

어쩌다보니 다시 잡게 된 파르페의 SE 버전입니다.본래 PS2판인 ‘파르페 ~쇼콜라 세컨드 스타일~’ 로 발매됬다가 역이식되었죠.이 작품은 그래서 전연령판. 제가 2번째로 잡게 된 전연령판입니다. 여기에는 신캐릭 2명이 공략 대상으로 추가됬습니다.1명은 기존에 있던 조연이 승격됬고, 다른 1명은 완전 신캐릭.그리고 위에 따른 시나리오의 수정. 근데 이제는 다카포2 -> 2 P.C 같이 2번 재탕할 더보기…

글쓴이 TuNE,

D.C. Dream X’mas 끝

D.C. Dream X’mas 를 끝냈습니다. 본편인 ‘성야의 어메이징 스토리즈’는 1,2 P.C 본편과 평행 세계로 진행됩니다.그래서, D.C. ~크리스마스의 미래와 사랑과 꿈~D.C.II ~Day Dream Believer~ 라는 부제를 들고 있던 거지요. 1에서는 네무/코토리, 2에서는 오토메/유메, 나나카/안즈로 나뉘어서 진행됩니다.분기는 그냥 캐릭 따라 진행하면 되더군요. 크게 위에 캐릭대로 6분기네요.공략이 없어서 그냥 했음.. 이 시리즈의 포인트라면 더보기…

글쓴이 TuNE,

Figma 센고쿠 나데코

점점 증식해가고 있는 피그마입니다.내여귀는 끝났고 (한정판 시로네코 제외), 이제 구매 라인업을 어느 쪽으로 잡을까 고민했죠. 페이트 시리즈?나노하 시리즈?마도카 시리즈? 이야기 시리즈?기타…? 중에서 고민하다 이야기 시리즈로 정했습니다.센고쿠가 확 끌렸거든요 ㅎㅎ 여느 때와 같은 디스테이지 배경과 본체입니다. 처음 상태 그대로 세워봤습니다.아.. 상당히 잘 어울립니다. 폴짝 뛰는 모습.에러가 하나 있는데, 뒤에 고정대 장착이 더보기…

글쓴이 TuNE,

인제 내린천 63m 번지점프장 (X-Game Resort)

얼마전에 가족여행으로 속초에 가다가 들르게 된 번지점프장입니다.언젠가 한 번 해보고 싶었던 리스트 중 하나이기에… 들르게 됬습니다. 입구입니다. 보통 번지점프하면 아파트 공사하는 크레인 같은데서 뛰어내리는 줄 알고 있는데여기거는 다르더군요. 저 크레인 타고 올라갑니다. 발목번지랑 허리번지가 있었는데, 그 날 발목은 운영 안 하더군요..그래서 허리했네요. 더 안전한 점도 있고. 참고로 가격은 \40,000 입니다. 더보기…

글쓴이 TuNE,

TuNE’s 피규어 구매 가이드라인

1.내가 구매하는 피규어 시리즈는 굿 스마일 컴퍼니의 넨도로이드 / 넨도로이드 푸치 시리즈,산하그룹 맥스 팩토리의 Figma 시리즈로 한정한다. 2.세 시리즈 중 가장 우선 순위는 Figma 다. 본인은 원 퀄리티에 가장 근접하게 구현 된 피규어를 추구한다.물론 가격대비효율도 구매요소에 한 몫이다. 그렇다고 가동 안되는 일반적인 고정 피규어는 피한다.그냥 먼지만 쌓일 뿐이고 구경만 해야할 더보기…

글쓴이 TuNE,

클박 1만 포인트 똭~ 25GB 상품권

이만큼 모을려면 엄청난 인내력과 전기세가 필요합니다. 전 어지간하면 (이거 때문은 아니지만) 풀가동해서 덤으로 모으는거니까요. 좀 됬지만 예전에 10GB까지만 유지하고 그 이상은 없애버렸다가어느순간 다시 부활했습니다. 토런트 때문에 사용빈도가 급감했지만,구/레어 자료는 나름 구하기 편해서 이 쪽도 계속 애용하고 있습니다.

글쓴이 TuNE,

Counter Strike : Global Offensive

스팀 직접 결제로 구매한건 처음이네요.오래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마침 예약구매자들은 -10% 세일해서 $13.49 에 구매했네요. (약 1.5 정도)그리고 정식 출시전에 미리 베타 활성화 시켜줘서 미리 플레이 해볼 수 있다죠. 그래서 플레이를 해보았으나…그래픽 사양이 딸립니다 orz 대충 모던워페어 급이네요.옵션 해상도 전부 최하로 놓아도 버벅이니 원.. 피방 가서나 해야할 듯 싶은데, 피방 갈 더보기…

글쓴이 TuNE,

華로깅 로그

1.블로그가 스팸 공격을 받고 있습니다.그래서 한글 1자라도 안 쓸 경우 무조건 깡통으로 버리게 설정해놓으니,이런식으로 오더군요. ‘나hello? welcome to jubeat copious. join us http://e-amu……..’ 수동으로 발견 즉시 직접 지울 수 밖에 없었습니다.그리고 스팸 플러그인을 2중으로 켰습니다. 매일 모니터링하니깐 혹 걸러지면 말씀해주시길..글 쓰는게 안 되면 나중에 다시 시도해주세요. 스팸 필터에 전부 걸러내고 더보기…

글쓴이 TuNE,

다시 일상

1.입대전에 라노벨도 대여 가능해서 애용했던 책방이 최근 가보니 문 닫았더군요.안디여~~~~~ 라노벨 대여해서 볼 곳이 없어졌습니다..한 군데 더 알고 있긴 한데, 지금 곳보다 더 멀어서 가기가.. 2.그래서 라노벨이 고파서 신촌에 있는 북오프에 갔다 왔습니다.대단하더군요. 그냥 단순히 ‘라노벨 중고나 괜찮은거 있음 사야지’하고 갔던지라.. 그냥 중고 책방인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중고 일본 서적’ 전문 더보기…

글쓴이 TuNE,

전역 후 근황

너무도 오랜만에 쓰는 근황이네요 ‘ㅅ’ 1. 얼마 전 뜨겁게 이슈로 떠오른 인기가요의 시유 데뷰.이 덕에 또 리얼충과 덕들의 어쩔 수 없는 대립이 일어났죠. 아직 이르다, 우리 정서엔 지금은 무리수다, 오징어 시유 등등..홀로그램의 퀄리티가 본고장 미쿠에 비해 떨어진 것 때문에안티에 시유팬한테도 더해서 둘 다에 까이는 참사까지.. 많이 안습입니다. 구현 수준을 떠나서 더보기…

글쓴이 Tu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