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년 마지막 리겜 성과

12년 마지막으로 쓰는 리게이 성과. 1. 리플렉 비트 콜레트 15일, 염원하던 콜레트가 나왔습니다. 당연히 닉은 그대로 갑니다. 이거 스탬프 시스템이 귀찮게 되어있더군요.스탬프 노리면 한 번 갈 때마다 최소 3판 이상 권장. 유비트 산은 알비다만 남아있었고,라임라이트 산은 까먹었습니다. 지금은 둘 다 완료하고 콜레트산1 올라가고 있습니다. 2. 유비트 솟서 쥬~우 빌리티 4는 더보기…

글쓴이 TuNE,

Operation G.H.O.S.T

오퍼레이션 고스트라는 건슈팅 아케이드 게임이 있습니다.Wii로도 나온 고스트 스쿼드의 후속작이라고 하더군요.플레이 동영상을 봣는데, 맞는거 같습니다. 이게 구로 펀 잇에 있습니다. 하다보니 완전히 매료 됬습니다.짬 나게 되면 가끔 하네요. 그러다가 결국 끝장을 보기로 마음을 먹고 작정하고컨티뉴질을 해서 끝까지 클리어했습니다. 아래에 홈피에서 퍼온 스샷들과 함께 소개 겸 클리어 후기를 쓰겠습니다. 일반 건슈팅 더보기…

글쓴이 TuNE,

2012년 말 근황

1.솔로 대첩 한다는 크리스마스네요.…는 JIRAL이렇게 보내고 있습니다. 2.한밀아. 확산성 밀리언 아서.늦었지만 새로 하실 분들은 추천인 142f 추천 바랍니다 (….)활동닉은 역시 TuNE. 3.이제 다른 자금 사정이 여의치 않아, 사람 심리가 어쩔 수 없이어둠의 루트를 애용 할 수 밖에 없게 되네요. 그 것이 장물일지라도. 1)[#M_ more.. | less.. |스캔본이 존재하는 라노벨은 필사적으로 더보기…

글쓴이 TuNE,

번외 – Figma 액션 피규어 가지고 놀기

그 동안 별로 찍지는 않았지만 조금씩 모아뒀던 사진 방출. 피그마 액피를 가지고 놀아봅시다. …랄까 모으면서도 구상해놓은건 전혀 없는지라, 그냥 연출 샷의 연장선 수준밖에 안 됩니다. [1]학생에게 쓰레기랑 맥주 먹을 것을 강요하는 이상한 소녀 [2]오타쿠 혐오녀(일반인)에게 덕계 진출을 강요하는 동인녀들 [3]남친 개조 수술 [4]너 이 샠끼 바람 피면 안 되요 스탠드 더보기…

글쓴이 TuNE,

Figma 아라라기 코요미

figma 아라라기 코요미(재판) 입니다.몇 달 전에 하네카와가 나오면서 재판이 결정되어서 이제 나왔습니다. 구성품 량은 적절합니다. 기본 포즈. 얘는 다리를 아예 저 포즈를 베이스를 잡고 만들어서저 자세 아니면 단독양립이 불가능합니다; 응? 어디서 많이 보던 포즈죠?신경쓰면 지는겈ㅋㅋㅋ 마요이가 절실합니다. 여기서부터는 깝시다. 가방 참 튼실하죠.물건 집기용 손이 있는데, 안 펴져서 가방을 손에 못 더보기…

글쓴이 TuNE,

di:stage 피규어 스탠드

이거 엄~청 오래전에 지른건데, 열 받는 일이 있어서 방치해뒀었습니다.그래서 포스팅까지 한 동안 봉인해 놓았다 몇 달 지난 이제서야 작성해서 꺼내봅니다. di:stage 베이직 세트랑 확장 세트 각각 1체씩.제가 구한건 클리어 버전입니다. 블랙 버전도 있는데 (보통 블랙버전으로 사시더군요)클립 등 부속은 전부 클리어 식으로 되있기에 통일성을 위해 클리어 버전으로. 가장 적정히 조합해 놓기 더보기…

글쓴이 TuNE,

12월 근황

1.드디어 말도 많고 탈도 많던 2012년이 끝나갑니다.본인에게는 7월초까지는 하루하루가 최악의 시간이었지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이번에도 어김없이 JLPT를 보고왔습니다. N4요. 저번에 분명히 ‘아 쉽네?’ 라고 했던게턱걸이로 겨우 붙은거 보면 영 안심할 수가 없네요. ‘절대평가’ 였던걸 몰랐던 탓이겠죠…? 3.bit.ly/Vqc0Lj 루리웹에서 피규어 무료나눔 받을 수 있었는데 날렸습니다.100% 제 미스 때문.. 보내신게 저 때인데 (우연히) 확인한건 더보기…

글쓴이 Tu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