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 8.1 Pro with WMC

RTM은 한 달 전에 나왔지만 정식발매를 기다렸습니다.그래서 7에서 왔죠.일단 8.1은 이 글을 쓰는 현재 시점에서 ‘인증툴’은 아직 없습니다. 1. 키를 알아서 구하던지2. 8 정돌러라 키가 있다던지3. 예전 무료로 WMC 키를 뿌린걸 소유하고 있다던지4. 기능 추가로 WMC 키를 구매한다던지 (\12,300원. 8 인증 상태여야 함)[3/4의 경우, 8 복돌 인증러의 경우는 구매해도 라이센스 더보기…

글쓴이 TuNE,

스팸 차단 문제에 관해

스팸 쪽으로 너무 강력하게 필터링이 되서 문제가 되는거 같네요.아무래도 닉네임에 영문자를 넣으시는 분들을 전부 다 차단하는거 같습니다.자체 테스트 결과 닉이나 댓글이나 조금만 허술해도 차단되는거 같습니다. http://notice.textcube.org/ko/category‘FAS 안티스팸 플러그인 서버 버그로 대부분의 ip가 차단 되었다는 메세지가 나옵니다’라는 댓글로 봐서 이 쪽 문제인 듯… 스팸이 한 때 너무 심하게 들어온 때가 있어서(그 더보기…

글쓴이 TuNE,

잡담 ㅁㄴㅇㄹ

1.공용 컴퓨터 케이스가 실수로 앞쪽이 뽑혀버렸습니다.단선 안 되고 메인보드 문제 안 생긴게 천만다행. A/S 받아야하는디 비용이 두렵습니다. 2.책장을 뉘었는데, 이게 더 보기가 좋네요.옆에는 땜빵 책상 하나 갖다 놓았구요. 3.역시 큰 화면이 제 맛!근데, 같은 애니 파일도 모니터로 볼 때보다 TV로 볼 때가30 -> 60 혹은 90프레임으로 보는듯하게 훨씬 부드러운데 이유가 더보기…

글쓴이 TuNE,

4분기 시작 리겜 근황

1.프썬코로가 1달째 네트워크 접속 불능..구동 및 노카드 플레이는 되지만(서버 접속은 된 단 소리), 가상 이어뮤가 안 됩니다. ㅌㄹㅋㄹ나 ㅅㄴㅍㅋ나 ㅅㅂ이나 셋 다 마찬가지. 뭐가 원인인지 못 찾겠어유 ㅈㅈ…. 2.모두의 우주전쟁 투덱보스 주김.인간적으로 HP 너무 안 달아요… 3.아마 모두의 뿅뿅전쟁 끝나면 안하지 않을까 싶다 팝픈은.그러면 다른 이벤트 또 시작하겠지. 우리는 호나미의 더보기…

글쓴이 TuNE,

자격….증

1.어쩌다보니 갱신하게된 태권도 2품(2단)벌써 이게 12년전 이야기라니…. 옛날에 처음 받은건 큰 종이 한 장을 큰 액자에 넣어줬었는데,지금은 카드식으로도 나오는 모양이다. 큰 종이도 같이 받았으나 이건 그냥 생략. 습득한지 너무 오래되서 자랑꺼리는 아니라 그낭 자기위안 용. 2.그리고 이게 저번에 합격한 워드.도착까지 대략 2주 걸린다고 한거 같은데, 1주만에 도착했다. 여튼 이렇게 하나하나 더보기…

글쓴이 TuNE,

다시 수면 밑바닥에 가라앉는걸 끌어올리자

1.워드프로세서 획득했습니다.필/실기 각각 1회씩 쓴 맛을 맛 보고 붙네요… 제일 쉽다고 하지만 뭐..자격증 신청한 등기 날라오면 새로 글이 또 쓰여지겠군요.여튼 그거에 한 줄이라도 더 채워 넣어야… 2.이번 학기는 확실히 매 주 상경으로 방침을 정하고 실천하고 있습니다.덕분에 시간 낭비와 몸도 고달프긴 하지만 정신건강을 위해선…오락실도 갈 수 있고. 아 근데 이제 곧 더보기…

글쓴이 Tu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