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말 근황

1. 겨울이군요 가을이 아니네요 겨울입니다.으으 추워요 그런고로 저는 이 달 초 부터 밤에는 오늘도 내복+츄리닝(or 깔깔이)으로 풀무장을 합니다.따뜻한게 세계 제일 아니겠습니까. 2. 야외활동 실습은 주말로 꾸준히 진행되고 있습니다. 6일 정도 경과한 듯.곧 3회차 출석 수업이겠군요. 온라인 중간고사도 끝났고 그냥 무난무난. 3. unknown title 일상 파트는 왜 이리 쓸 말이 없을까요….머리도 주제도 둔해져가는 real… 더보기…

글쓴이 TuNE,

14년 10월 블로그 업데이트

1. RSS 피드 + 트위터 팔로우 대거 정리 주로 1년 이상 없데이트 이신 분 (대신 SNS로 활동하시는 분과 군입대는 제외)더 이상 이웃이 아니라 생각 된 분이나 주로 600~1000일 이상(……) 갱신이 없는,부활의 가망이 없는 잠수 위주로 쳐냈기 때문에…. 행여 몇 달에 한 번이라도 가끔 오시는 분들이나 이 글을 보시는 여러분들은 아~무 더보기…

글쓴이 TuNE,

10월 가을날의 일상

1. 가을 Autumn ….. 반이 다 되어가는데 단풍이 별로 없는거 같네요.중순 쯤 되어야 연출되려나.아 그리고 올 해부터는 한글날도 쉬네요 ㅋㅋㅋ 글감 밀린거를 기록을 안하고 기억에 의존하다보니 매번 까먹는군요결국 트윗목록 싸그리 뒤져보는 귀찮은 현실(………..) 2. 2학기 시작 + 실습 시작 단순 2급 자격증만 받는 것과 학사학위+2급 자격증으로 받는 것과의 차이가단 두 더보기…

글쓴이 TuNE,

May’n 10th Anniversary Japan&World Tour 2014-2015 ‘dots and lines’

7월에 소식 접하고 예매해서 9월 중순 쯤 티켓을 받고 그리고 10월 4일,드디어 3달동안 기다렸던 May’n의 3번째 내한공연을 다녀왔습니다. 요즘 블로그에 소홀하다 보니 작성 타이밍 시기가 자꾸 늦네요(………) 앞선 콘서트 다녀온 기록) May’n WORLD TOUR 2012 ROCK YOUR BEATS!! in KOREAKOTOKO 2012 ASIA TOUR in KOREA (같은 홍대 V-HALL) 메인 콘서트는 더보기…

글쓴이 TuNE,

BALDR FORCE EXE

GIGA 사의 발더포스 에그제를 끝냈습니다. 2주 반 정도 한 듯 싶군요.벌써 나온지 10년도 더 된 게임에 팀 우타마루의 한글화 패치도 존재. 다만 매우 구작이기 때문에 실행 오류로 DirectDraw 문제가 있는데,이게 윈 8.1에선 네이버에 나온 해결법으론 죽었다 깨어나도 안 되서결국 가상 XP를 설치하고나서야 실행이 되었습니다. 7에서는 그냥 되려나 모르겠군요.  윈도우 언어 때문인건 더보기…

글쓴이 Tu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