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zer Ouroboros 게이밍 마우스에 관한 고찰

A/S 기간도 1개월 남았고, 반값 이벤트를 2차 개장하는 바람에…. 새로 재구매했습니다. 키보드는 이전과 같았고, 마우스일 경우는 타이판 생각했는데,이번엔 아예 열어주질 않았습니다… 이전과 새로 바뀐점이 있기에 한 번 언급해봅니다.이전까진 우로보로스라고 썼는데, 공식 한글 표기가 ‘오로보로스’라 앞으로 바꿔 부르겠음.. # 초기 레이저 오로보로스 리뷰 글 – http://mtune.pe.kr/742 먼저 지금까지 사용했던 듀얼 센서를 가진 더보기…

글쓴이 TuNE,

Razer Invicta 마우스 패드

정말 이 마우스패드는 오래 전 출시 초기부터 눈여겨보고 있었습니다.레이저 인빅타입니다. 다만 역시 그 가격대 때문에 지르지 못 하고 군침만 흘리다 역시 이번 이벤트로 GET. 처음에 상자를 보았을 때 깜짝 놀랐습니다. 생각보다 엄청 큰 박스로 와서….매트의 모델 마우스는 타이판이네요. 마우스패드도 종류가 이제는 정말 다양해졌습니다.단순히 기본 천 재질부터 시작해 실리콘, 실리콘+천 혼합, 더보기…

글쓴이 TuNE,

Razer Ferox 포터블 스피커

이번 레이저 스토어 CES 2015 할인 이벤트로 지르게 된 레이저 페록스 스피커입니다.부제는 모바일 게이밍 & 뮤직 스피커라고 쓰여있는만큼 휴대용 및 노트북 등 간편 용도가 목적이겠죠. 뒷면 설명. 개봉을 하면 여느때와 같이 먼저 CEO 메세지 및 친필사인 종이와 스티커,간편 메뉴얼이 들어있으며 본체가 파우치 속에 들어있습니다. 여담으로 레이저는 주변 악세사리 종류도 꽤 더보기…

글쓴이 TuNE,

메가네 속성

현대인의 눈은 피로하다더니, 안경몹으로 진화하였습니다. …… 아니 단순히 부모님 말 듣고 테만 끼고 다니는 패션 어쩌고저쩌고 생각하고그냥 가볍게 갔는데 아니 이게 무슨 날벼락이요… 복학하고 부터 어쩐지 강의 들을 때, 중간에 앉아도 칠판 글씨가 잘 안보이더라니…그 이유가 있었던 것 + 횡단보도 건너편에 있는 사람 얼굴이 잘 안 보이는 정도. 끼니깐… 세상이 달라보이더군요.옛날 어릴 더보기…

글쓴이 TuNE,

[TC] 블로그 아이콘이 표시되지 않을 때

블로그 아이콘이 분명 적용을 했는데도 자신의 블로그에서 표시가 되지 않을 때가 있습니다.반대로 외부 블로그에서는 잘 보이죠 -> 티스토리 등. 그럴 때는 위 경로로 가셔서 ‘대표 주소’의 설정을 확인해가면서 바꾸어보면 찾을 수 있습니다.

글쓴이 TuNE,

Re;Boot Blog

1. 리부트 Feel 올 때까지 방치하다가 오늘 날 잡고 작업했습니다.  모바일 접속은 lucid 스킨 사용으로 냅둬서 반응형으로 보이겠지만,데스크탑 / 태블릿으로 접속시에는 기존 스킨이 사용되도록 롤백했습니다. 사이드바와 플러그인 설정들 전부 하나둘씩 더듬어가며 일일히 기억나는대로수동 복원 중이라 완성+@ 보충은 좀 더 시일이 걸립니다… 이사 갈 마음에 드는 집이 없으니 어쩌겠나요. 원래 집으로 돌아와야지.결국 몇 더보기…

글쓴이 TuNE,

15.01 신년 리듬게임 근황

1. 러브라이브 스쿨 아이돌 페스티벌 (스쿠페스) 이제 슬슬 손을 놓아야 할 시기인가…. 모르겠음. 이미 명함으로 전 덱 SR 이상으로 도배해서 이제는 딱히 각성이나 UR 아니면 별 의미 없기도 하고,EX도 솔져게임과 비트인엔젤 두 곡 빼면 올콤이기도 하고. LP 빼는건 지겹고 -_- 그나마 거의 다 쓰면 최소 6시간은 맘편히 딴 일 할 수 있는게 더보기…

글쓴이 TuNE,

Time Crisis : Rasing Storm

드디어 ‘타임 크라이시스 : 라이징 스톰’을 원코인 클리어하는 쾌거를 이루었습니다.몇 달 동안 짬짬히 하던게 결국… 암기가 되다보니 -ㅅ- 하오데 시리즈나 아래 서술한거 같이 회피기가 없으면 금방 죽는데탐크는 회피(이건 방패)가 있어서 노하우만 생기면 상대적으로 원코인으로 오래갈 수가 있게 되네요. 회복 포인트 요소만 잘 잡으면 전 스테이지 최대 3.5칸인가… 더 확보가 가능하단 점.(지점당 더보기…

글쓴이 TuNE,

15년의 블로그와 활동 방향성

1. TEXTCUBE 1.10.1 RC2 테스트 일단 언급은 해야하는 집 공사 현황.마지막으로 문제없던 1.10.0 RC1이 없어져서 (깃헙에도 삭제됨, RC2는 아직 있던걸로 기억)가지고 있던 베타2로 내려와 있다가…… 올려봤습니다. 기존에 있었던 문제들은 많이 해결이 됐으나, 저는 아직 댓글에 댓글 달기 문제는 그대로 남아 있네요.서비스 관리 -> 서버의 내용 미적용 백지 버그가 해결되어서 새로생긴 더보기…

글쓴이 TuNE,

이 곳에 다시 오게 될 줄은 몰랐다

……..는 육군훈련소 입소대대. 공익 가게 된 동생 배웅 겸 오게 되었는데, 이번에는 ‘처형자’의 입장이 아닌 ‘관중’의 입장으로 가게 됨. 역시 입장이 다르니까 뭐…. 향수나 기억 같은게 느껴질거 같았는데 그런거 읎따나 때와는 다르게 건물 자체가 뭐 딱히 변하거나 그런거 역시 없었고(애초에 신막사였으니깐) px + 커피숍이 생겼다는 점.육군훈련소에 바리스타 병 있다고 오래전에 더보기…

글쓴이 Tu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