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유비트 소서 – http://s.ubit.info/tune
리플렉비트 콜레트 섬머 – http://reflecinfo.kr/tune
사운드 볼텍스 2

는 딱히 없음. 순조롭게 진행 중…

2. 비트매니아 트리코로 – http://iidx.me/tune/recent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단위인정 1급으로 갱신… 했습니다. 다음 목표는 초단!

그리고 5~7렙 연습 중입니다. 8렙도 극히 드물지만 클리어 가능한 것도…
확실히 같은 레벨이지만 노멀과 하이퍼의 갭차이는 있네요.

투덱은 이어뮤 베이직 지르지 않으면 뭘 할 수가 없어서 다음달에 지름을 고민중입니다.
베이직 코스 지르면 타기기의 정보도 볼 수 있으니.. (특히 사볼! <- 인포가 없어요)

3.
DDR은 건대로 옮겨갔으며, 가격은 1천으로 인상.
플레이데이터 남긴걸로 만족하며 ㅂㅂ…

그리고…

4. 미래타악기(미라이탐탐) <NEW>

유니아나가 투덱으로 재미보더니 DDR에 이어 테스트 하는군요.
그러니까 기타도라랑 팝픈 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노량진 어뮤즈타운에서 인컴한다길래 가보았습니다.

DDR은 경고 문구만 한글화되어있는거에 비해,
미래타악기는 곡 정보와 닉넴 등 한글화 불가능한 요소와
저 생김새를 제외하면 전부 한글화 되어 있습니다.

게임 요소는 일단 태고가 베이스고, 노트가 드럼매냐 좀 비슷하고,
키넥트를 이용한 팔 동작 활용, 그리고 2인플…의 복합요소가 되겠군요.

근데 롱노트 팔 흔들어야 하는거 그냥 무시해도 인식 잘 된다는게 에러;;
그리고 한 번 인식되면 팔 내려도 되구요.

이건 좀… 근데 흔드는게 참재미죠. 전 다 했습니다만.
저렇게하면 키넥트의 의미가 없고 재미도 반절이하 떨어지거나 없어짐.

그리고 타 비마니게임 마스코트 캐릭터 얼굴들로 유저 얼굴 가리는데,
이게 본인이 아니라 옆에 구경꾼들이 될 수도 있음 ㅡ.ㅡ;;

버그 수정이 시급합니다 코나미 성님.

뭐 결론은 저런 문제점이 있어도 재미있다는거!
드럼 리겜 유저는 한 곡만 하면 적응 완료 할 정도로 입문이 쉽습니다.

5. 마이마이 그린 <NEW>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마이마이가 플러스에서 그린으로 버전업되었다길래
아주 오랫만에 사당모펀으로 출동.

다들 리플렉 라임라이트 따라했다고 하는데 90% 공감.
인터페이스가 딱 그 느낌 납니다.

레벨제 페지됬고, 레이팅으로 대체한 듯 하며, (전용 화폐로 환전해주더군요)
사볼같이 완주 후 상점에서 템 및 곡 구매 가능합니다.

가장 좋은게 곡 플레이 중 콤보 글씨 크기 작아진거… 아 이거 너무 좋음.
노트 크기도 아주 살짝 작아진듯한 느낌이 있는데 이건 기분탓인지도 모르겠고.

라이센스 곡 정말 많이 들어왔습니다. 비마니 겜에 있던 곡들 엄청 많이 보임.
그리고 바케모노 OP도 있네요.

여튼 한 판 소감은 여기까지.

6. 이지투온

17일인가? 그 쯤 정식 오픈 한 답니다.
대기 탑니다.


0개의 댓글

답글 남기기

아바타 플레이스홀더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