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니카2 시작, 첫 느낌

제가 가는 오락실도 런칭날 오후 3시 쯤 바로 교체됬었다고 들었네요. 그리고 월요일에 테크니카2 하러 갔다왔죠.두번째 판 부터는 카드 등록땜에 귀찮아서 그냥 빼고 했다는.. 와서 보니 테크1의 잔돈은 어정쩡하게 1.3 있더군요 -_- 이제 근처에 테크1 있는데는 없어졌으니 귀찮아서이제 구입 못한다는 선언한거 중 간판 1만언짜리 제일 싼거 샀습니다. 디스크셋이야 나중에 다시 파면 더보기…

글쓴이 TuNE,

간단히 쓰자

이전 포스팅 이 후 마음가짐을 고쳐먹었고 행동하려했는데,‘강제성’ 이 의지와 상관없이 행동하게 해주셨습니다 (……) 자 다시 재개.이젠 거의 일상 뻘로그가 되었구나… 1.원래 지난주 금요일 B형 간염 2차 주사 25일에 맞아야했는데잊어먹고 있다가 아차 싶어서 시계 봤더니 보건소 문 닫은 시간 -> 다음 날은 토요일.덕분에 3일 늦게 월요일에 자전거 타고 열심히 씽씽 달려가서 더보기…

글쓴이 TuNE,

요즘 기분

1. 글 쓸 거리가 없어 RSS만 돌아보다가 다시 1주일 만에 봉인해제 ㅡ.ㅡ 이번이 두 번째군요. 블로깅 라이프도 드디어 슬럼프 기가 온 듯. 2.또 다가오는 일렉트릭 인더스트리 나이트 세 번째 레이드.남은 기간 20 몇 일. 이번과 다음 번 이후론 기회 없음. 닼치고 짐보따리 싸들고 그 곳으로 떠날 때가 오고 있다.아직 신청 더보기…

글쓴이 TuNE,

던파 냅두고 있는데..

http://df.nexon.com/?GO=mediazone|magazine&TO=magazine&mode=view&no=698 또 레테 뿌릴려나.. ㅡ.ㅡ;;어제 동생한테 압타 도로 돌려줄려다 말았는데.. 좀 안 할라고 냅뒀다 싶을 때 자꾸 대형 떡밥들을 뿌리는거냐 이런 뇌없플 !! 제가 보긴 더블 스윙은 주력스킬로 활용하기는 어려울듯 싶네요.선행용 아님 원무곤 후 마무리 용 으로 주로 활용 될 것 같음.암체 한 번 써보니 쓸 만해서 이왕 찍은김에 10 더보기…

글쓴이 TuNE,

카스 : 소스 업뎃 후 포풍.

얼마 전 업뎃이 드디어 됬고 어제 또 버그 패치를 했네요. 데스매치를 하던 사람들은 대체적으로 업뎃을 환영하는 편이었고,저 같이 좀비 모드 등을 하는 사람들은 다들 불만 고조이었지요. 소문대로 플러그인 등 스크립트들이 호환 불가로 안 맞아서한국 서버들이 일반 데스메치 섭 빼고는 싸그리 증발했거든요. 어제 보니 서프, 레이싱, 버니합, 데스런, 좀비 매치는 살아났네요.근데 더보기…

글쓴이 TuNE,

#5 : 가 봤던 쇼핑몰 – Part.2

5) Sunway Pyramid 지금까지 다니던 곳 중에 가장 큰 보스급이었고, 이 곳은 KL 안에 있습니다.수도 안에 있는 곳이니 당연히 크겠죠?IOI 의 2배 이상, 우리나라 백화점으로 치면 대략 3~5 개는 합친 정도랄까요. 생긴 것도 이름 그대로 피라미드 + 스핑크스의 모양을 하고있죠.내부 구조는 커다랗게 육각형을 띄고 있던걸로 기억합니다.선웨이 구역 중 하나로, 바로 더보기…

글쓴이 TuNE,

다카포 시리즈 종결

다카포를 처음 접한게 애니라 그 때 1~3기 미친듯이 보고 난 후,(그 때가 아마 D.C.2.S.S 방영하기 한 분기? 반 년 전쯤 이었던거 같음) Feel 이 와서 D.C.2 본편을 한게 벌써 어느덧 3년 전이네요.그 때 이 후로 작년에 다시 시작하기 전까지는 완전히 머릿속에서 잊혀지긴 했습니다만.. 우와.. 무지하게 질질 끌긴했다.그 때를 제외하고는 정확히 더보기…

글쓴이 TuNE,

D.C.Cosatro / D.C.P.K / A.C.D.C / C.LAND1

1. D.C.Corasto 전체 이름은 D.C.Collection Stories Collect Disc 이구요.다른 이름으로는 D.C 러브레이션 이라고도 하더군요. 여러 개의 사이드 스토리와 본편 체험판, 우타마루 미니 퀴즈 게임과 일러스트집이 있습니다. 근데 아랄, 후커 코드가 존재하지 않네요. 언어의 장벽은 답이 없습니다.플레이 불가능.. 그리고 핵심인 사이드 스토리에는 보이스도 없어서 재미가 반감되기도 하구요.캐릭터 CG와 보이스도 없어서 페이트 더보기…

글쓴이 TuNE,

텍스트큐브 플러그인

제가 지금 사용중인 것과 중지한 것, 못 쓰고 있는 플러그인들을 쭉 한 번 나열해봤습니다.텍큐 홈피 플러그인 란을 전부 뒤져가며 제가 쓸 만한 것들만 찾아서 쓴 것이니한 번 쯤 사용해보셔도 괜찮습니다. 제목을 클릭시 다운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참고로 전부 1.8.3.1 (1.8 이상) 기준으로 썼으며,기본 확장팩에 포함된 플러그인 중에 개재가 불필요하다고 느낀건 뺐습니다. 더보기…

글쓴이 Tu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