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숨

제 관리병이 사령관 포상을 받았습니다. ㅡㅡ저희 부대에서 제일 높은 포상인 4박5일이죠. 오이도였으면 1박2일이나 겨우 받는건데 (당시 관리병은 중대장한테 받음)아 이것이 예하 대대와 사령부 직할의 차이구나… 관리병이랑 사이가 안 좋아서 그런지 별로 달갑지가 않네요. 펄펄 뛰어도 모자랄 판.. 12월말에 말출나가는데 며칠 더 안 보는거로 긍정적으로 생각하죠, 넵.

글쓴이 TuNE,

요즘 느끼는 것

실컷 까다가 이번에는 한 번 좋은 이야기를 하고 넘어가려 합니다. 생각해보면 전 부대에서 어떻게 지냈는지 모르겠습니다.일이병때라서 더 힘들었나, 아니면 지병 때문에 더 힘들었나 모르겠습니다만, 확실한건 그 때 보단 뭔가 분명히 편해졌다는 것입니다.아, 물론 그 때나 지금이나 똑같은 정신적인 스트레스는 제외하고요. 전 부대보다는 훨씬 좋은 것) 게임기들에 사지방 컴터수도 많고 세탁방에선 더보기…

글쓴이 TuNE,

철권에 푹 빠졌습니다.

밖에는 새로나온 태그2로 시끌벅적한데,여기는 군부대 안이라 그냥 철권6입니다.그래도 있는게 어딘가요? 위닝도 있지만 그건 패스. 예전에도 말했지만고정캐는 니나고, 간혹 리리 해줍니다.나중에는 안나 좀 해보려합니다. 저는 비주류캐만 찾네요 ㅋ 킹오파와는 또 다른 오락실 조작맛에 하고 있습니다.컨트롤 법이 다르니..

글쓴이 TuNE,

오늘 들은 명언

ㅁ는 ㄳㄲ 아님 ㅄ이다. ㅁ의 의미는 카테고리를 보면 알게될거고,이 말의 의미는 여기 들어와서 지내보면 자연스럽게 알게될거임.가만히 있어도, 뭐를 해도 저렇게 된다는 것이다. 나도 이제 상병 2호봉이지만 알겠다.아니 깨닫는게 너무 늦은건가. 오늘 듣고 풋. P.S)돌려 말하기도 힘드네 ㅋㅋㅋ이제 이 블로그도 까는 블로그로 gogosing.

글쓴이 TuNE,

뭐가 잘못된건지 모르겠다

[먼저 이 글에는 욕이 있으므로 보기 싫은 분은 보지 마십시오.] 이 곳을 감시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고한다. 국방부에 묻는다.서트란 곳에 묻는다.기무사에 묻는다.그리고 혹 이 글을 보는 우리 부대 간부 및 병사들은 보아라. 나만 재재하나.나만 감시하냐.ㄳ병사라고 나만 치냐. 그럼 인간들 싸이질이나 네이트온으로 로그인, 채팅하는것도 쳐 막아라.아니 사지방 자체를 봉쇄해라. 없애버려라. 지원대장이 어느선에선 더보기…

글쓴이 TuNE,

96시간 점검의 대한 보상

대단합니다. 데브캣 ㅋㅋㅋㅋㅋ 신기록 경신 wow이 보상을 일단은 수능러너인 동생님한테 부탁해놓은 상태. ap 100 + 퍼펙트 언트레인 + 타이틀은 놓칠수 없죠이건 받아야합니다. 이럴땐 동생님이 정말 고맙습니다. thank you very much. P.S) Haking 당해서 모든 템이 싹 날아가서처음부터 다시 키워야하는 상황이라 눈물나지만.. 5년동안 플레이한 미련은 버릴수가 없네요. 쩝.망하는 그 날까지 난 더보기…

글쓴이 TuNE,

나오는구나

디제이맥스 테크니카3이런 shit.. 보나마나 저번같이 기록 인계 안시켜주겠지. 그냥 나오면 신곡만 파봐야겠다.기본곡들은 기본곡대로만 하고.

글쓴이 TuNE,

등산

부대에서 관악산으로 단체로 등산했습니다.매우 오랫만이라 힘들었지만 보람있는 하루였습니다.

글쓴이 TuNE,

오늘도 사제 병원에 왔다 갑니다.

당분간 지속적으로 나가야될듯 싶네요.다음 예정은 3주 후인 이번 달 말. 이번부터는 성과제 직접 써서 나온거거든요. 아 제길… 하스피탈..돈은 돈대로 나가고.. 이제 내 군 생활에 자유로운 성과제는 없다.txt

글쓴이 Tu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