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지방에서 애니보기 시작..

1. 짬. 이제 가능한 LEVEL이라 생각이 들어서 실행. 2. 대신 하악하악거리는건 제외…(이건 좀 아니잖슴;;) 3. 컴터가 16대(타 부대에 비해 많은 편?)라서 그런가 아무도 신경 안 씀 (…..) 4. 여긴 정상인들만 있어서 신경 쓰일거 같지만, 아님. 신경쓰면 지는거임. 5. 그리고 다른 이유로 내가 좀 특별해서 ‘개인적으로’ 나한테 뭐라고 하는 놈도 없기에 더보기…

글쓴이 TuNE,

[진단테스트] 미소녀[미연시]게임의 주인공이 되었다-

테스트 장소 -> http://shindanmaker.com/147935 ギャルゲーの主人公になったー미소녀[미연시]게임의 주인공이 되었다- TuNE / [실명]が主人公のゲームの声優陣は、TuNE / [실명]이 주인공인 게임 성우진은, TuNEが主人公のゲームの声優陣は、姉がひと美、妹は佐藤聡美、先輩は茅原実里、後輩は伊藤静、幼馴染はかないみかです。あなたの好きな声優さんはいましたか? TuNE 주인공 게임 성우진은 누나가 히토미, 여동생은 사토 사토미, 선배는 치하라 미노리, 후배는 이토 시즈카, 소꿉친구는 카나이 미카입니다. 좋아하는 성우는 있었습니까? [실명]が主人公のゲームの声優陣は、姉が林原めぐみ、妹は釘宮理恵、先輩は加藤英美里、後輩は松本梨香、幼馴染は竹達彩奈です。あなたの好きな声優さんはいましたか? [실명] 주인공 게임 성우진은 누나가 하야시바라 메구미, 여동생은 쿠기미야 리에, 선배는 카토 더보기…

글쓴이 TuNE,

최근 블로그 관련해서..

1. 사지방에서는 스킨 편집과 파일 올리기가 불가능. (이미지 링크는 가능)스킨 수정 Rev 4.05 인데 저게 안 고쳐짐 ㅡㅡ 2.음악 플레이어에 노래 대량 추가..평소 듣던거니 이건 만족. 3. 최근 블로그 교류를 거의 안해서 그런지 여기 오는 사람도 뜸해졌다. 다시 활성화를 해야하는데 여기 사람이 오는게 적은 이유가아무래도 주제가 뚜렷하지 못한 것 때문인 더보기…

글쓴이 TuNE,

최근 근황

1.드디어 신생인 저희 내무에도 오늘로 전역자가 나왔습니다.잘 가세요. 내 전역까지 남은 기간 앞으로 반 년.. 2.<SYSTEM> ‘면회’ 기능으로 리시버 MDR-E888을 소환했습니다.                  이제 CM700이 진짜 맛이가도 대비할 수 있게됩니다. 3.철권6을 접었습니다. 맨날 지는 것도 지겹고,아니 것보다 쿠마로 (장난이라 쓰고) 능욕하면서 게임하는 선임이 한 더보기…

글쓴이 TuNE,

oh my shit…

http://mtune.pe.kr/393 1년전에 산 ATH-CM700sv가 드디어 맛이 갔습니다. 살짝 꼽으면 소리는 잘 나오는 (하지만 음질저하)꽉 꼽으면 MR, 콘서트홀 효과 나오는… 결론은 단선 고장인듯…당장 쓰는데 문제는 없어서 괜찮지만 언제 맛 갈지 모름.. 그래서 부모님께 다음 면회 올 때서랍속에 고이 모셔둔 SONY MDR-E888을 가지고 오라고 하려 합니다. 집에 극동음향 정품 쪽지 있어서 수리하자면 더보기…

글쓴이 TuNE,

역시 신형 군복..

지금은 신형 군복 교체 시기죠.그리고 지금 들어오는 신병들보면신야상에 베레모만 쓰고 (동/하계 군복은 구형 그대로) 오는 안습한 복장에 할 말을 잃습니다. 풀셋트로 입고 올 신병은 내년 언제쯤이나 되려나…. 그러나 아무리 신형이라고해도 특전사의 특전복만큼은 못 따라감.(똑같아도 검은 베레모와 배색이 이 쪽이 더 어울림) 이상 나의 비교평 끝.

글쓴이 TuNE,

바통 가드

<SYSTEM> You just activated my trap card. Codename is ‘반사’ 1. 바통은 쓸 시간이 없어서 패스합니다.2. 이웃분을 정할 수가 없어서 내용 작성을 못하겠음.. OTL 고로 SORRY 요 (…….)

글쓴이 TuNE,

역시 지휘계통을 무시해야 답이 오는구만.

2달 진급누락했다 도로 원복되었고, 이로 인한 월급 누적 미뤄지기에 밀린 2달치 일->상병 간의 월급 잔여금을 받을려고 오래전에 건의했습니다.계급간의 차이는 약 8천원 가량? 합해서 1.7정도 되지요. 그런데, 최선임 말년병장 -> 즉답으로 못 받는다.분대장 -> 이 새끼한테는 건의할 가치도 없는 놈이라 제외.행정관 -> 예전에 건의했으나 못 받는다고 오늘 결론 나옴. 예전에 있었던 더보기…

글쓴이 TuNE,

그 동안 모아본 정보들

록맨 – 10에 매버릭 헌터 (이레귤러 헌터 X 영문판), 그리고 온라인화중.. 메탈슬러그 – XX (7 리메이크판) 이것은 현재 온라인 존재. 근데 시망. 소닉 – 4 EP1 (1 리메이크판) 이 나와있었네요. 근데 아이폰용 -_- 킹오파 – 13까지 나왔네요. 근데 그래픽은 예전 그래픽인 11까지가 나은거 같음..             더보기…

글쓴이 TuNE,

택권돜

를 합니다 체단시간에 ㅡㅡ;; 어차피 실전은 총 맞아 죽을거 차라리 무기있는 총검술이나 하지 뭬 쓸데 없는 것을 하는건지 모르겠노. 안그렇습뭬까? 난 초딩 때 2품(단) 따서 그저 기억이 새록새록할 뿐…

글쓴이 Tu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