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망했다.

1.‘누구’와 부모님과 통화하신 내용을 전해 듣고나서 실망했다.겉으로는 잘해주는 척하면서 뒤에서의 생각은 작년과 다를바 없다. 남들 다 나간다는 성과제 외박/출.나는 딱 1번 병원 진료 때문에 의도와 상관없이 1일은 강제 삭감됬고,그 후 상말이 다 되도록 아직 한 번도 쓰지 못한채 9일 남은 상태다. 그냥 버려야겠다. 염병할.까짓거 며칠 더 있으면 되지 뭘. 정기나 더보기…

글쓴이 TuNE,

입춘이 지나고.

1.노래방을 몇 달만에 다시 가고 있습니다.애니 노래들 ‘혼자서’ 열심히 열창중입니닷. 2.나가기만 해봐라.위험을 감수해서라도 반드시 mp3 cd 구워올것임 !!!벼르고 있음.. 3.지금 쓰고 있는 마우스인 Microsoft SideWinder X8 마우스가“단종” 됬습니다 ㅅ…ㅂ A/S시 다른걸로 바꿔준다는데 그딴거 필요없다고… 4.요즘 MP3 근황을 보니. 우와.. 갤플 GB1 32G가 \30만 초네요.아이팟 터치 4세대보다 훨씬 낫네.(전 애플은 패스) 더보기…

글쓴이 TuNE,

블로그 CHECK.

1.음악 위젯 관련. Loudfusion 위젯의 말아먹을 한국 ip 차단에 대응해 새 위젯을 찾았슴다.GrooveShark 위젯인데, 이거 설정하는걸 해메서 사지방 이틀을 날려먹었지요 -_-(참고로 네이버 블로그 쪽은 네이버가 등록을 차단했더군요 ㅉㅉ) 지금은 임시방편으로 그냥 플레이리스트 하나에2xx 여곡 쑤셔넣고 블로그에 대충 두었는데, (오른쪽에 보면 위젯 보입니당) 추후에 웹 페이지로 집어넣고,분야별로 플레이리스트를 나눠서 위젯을 분리할 더보기…

글쓴이 TuNE,

돌고 도는 날들

1.지금 부대에 온지 반년이 지났는데도인간이 너무 많아서..아직 누가 선임이고 누가 후임인지 햇갈림… -_- 다른 부대는 옆 중대만 해도 아저씨인데 여긴 중대 = 대대라서 (……)빨리 벽돌 4개 달아야 말 놓을 수 있는 사람들이 많아지지 어휴.. 2.이젠….뭔가 전역해도 걱정, 안해도 걱정입니다.Ah…… 3.군대에서도 바깥 세상과 같이 SNS가 유행이네요.그 중에서도 페이스북이 대다수.싸이는 좀 줄었고, 더보기…

글쓴이 TuNE,

지금 철권 숙련 상태..

이라고 해봤자 초보임. 1. 카자마 아스카 (주력) / 리리 로슈벨   이제 어지간한 기술은 다룰 수 있게 됨. 2. 알리사 보스코노비치 / 링 샤오유 : 계속 연구 중. 3. 니나 / 안나 윌리엄스 자매 : 시작은 이 캐릭들로 했으나 이젠 접음. * 다른 캐릭은 폴 이외엔 손도 안 대봤음. Out of 관심. 더보기…

글쓴이 TuNE,

현재 블로그 건강 진단 결과

* 문제 1.RSS 구독 고장 남. 완전히 구독 불가능. 2.데이터베이스 최적화, 캐시 지우기는 가능하나데이터 교정은 불가능. 3.지금 통계 플러그인은 고장난 데이터 상태를 못 읽는다.이건 다른 블로그 만들면 다시 잘 작동할 걸로 추정 됨. 4.네이버 이웃 커넥트 상대쪽에서 이쪽으로 오는 구독자 수가 0이 되버림.RSS 끊긴게 원인. 5.데이터 백업은 제대로 되려나 모르겠음.데이터 더보기…

글쓴이 TuNE,

ANI [사지방] ING… 그 동안 사지방에서 본 애니 목록 정리

사지방에서 다음 TV팟 매일 모니터링 하다보면간혹 저작권 잡힌 애니들을 올리는 용자분들이 있습니다. 그걸 모니터링해서 신작 혹은 저작권 애니를 찾아서 보고 있습니다. 주소 찾고 한참 후나 다음 날 가보면 비공개 혹은 삭제되어 있기 때문에발견 즉시 시청해야 하죠, 옙. 여기에 집중하고 애니만 요즘 쭉 보느라 블로그에 신경을 못 썼습니다.뭐 이제와서 새삼스럽게지만 앞으로도 더보기…

글쓴이 TuNE,

KOTOKO님 한국 오는구나..

[KOTOKO 한국 내한 콘서트] 일정 : 2012년 5월 5일 토요일 [어린이날]장소 : 서울시 마포구 서교동 홍대 V-hall콘서트장오픈 : 17:00 (PM 5:00)공연시작 : 18:00 (PM 6:00)티켓가격 : 66,000 원공연기획 : On 엔터테인먼트http://cafe.naver.com/onparade/ 이런 GOT DAMM !!!!! 저번 May’n 내한 공연은 몰라서 못 갔는데,이번에는 연두나라에 갖혀있어서 못 가겠구나…. ㅅㅂ…. 내가 이 쪽 더보기…

글쓴이 TuNE,

2월입니다..

1.상병 6호봉이라고 쓰고 이병 18호봉이라고 읽습니다 OTL휴가는 예정대로 3월 마지막 주에 나가서병장 오버로크 치고 4월 첫 주 끝에 복귀로 생각 중… 2.군대라는 곳에서 미리 기대, 기다리는 것은 절대 금물입니다.뭐든지 그 때 가서 닥쳐봐야 아는 법.기다리고 기다려서 결과가 나오는 순간, 기대,기다린만큼 실망도 큰 법이니까요. 이미 작년 초에도 피눈물나게 겪은 터라 이젠 더보기…

글쓴이 Tu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