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gma 냐루코

10번째 피그마, Figma 냐루코입니다.원래 1월 말 ~ 2월 초에 진작 받았어야 하는데, 국내샵의 문제로 이제서야 받게 됬습니다. 스탠드 업. 구성품은 별거 없습니다.수류탄과 낫(?)이 전부. fire in the hole! 참고로 위의 머리 돌기는 회전이 가능. 한 번 부러트려 먹은 적이 생긴 뒤로다른 사람들 만큼의 포즈 및 가동 포즈를 만들기가 힘드네요. 여튼 더보기…

글쓴이 TuNE,

3월 리듬게임 근황

1.먼저 예전에 썼어야 했는데 미루다가 지금 쓰는 리폼. 첫 리폼은 한 1년 쓴거 같습니다. 왼/오른쪽 각각 물들어서 마음먹고 있었는데 미루다가 감행.원래 다카포3이었지만 코노소라로 바꿨습니다. 마음에 드네요. 2.유비트/리플렉비트 예전 포스팅의 연장선의 글이 될 것 같습니다. 유비트 소서 인포리플렉비트 콜레트 인포 이 두 개는 확실히 패드용 플러스로 사전 훈련이 되면 아케이드 성과로 더보기…

글쓴이 TuNE,

3월 근황

1.1학년이 이론 및 교양 위주라면 졸업예정(마지막 학년)은 실습과목 위주네요.전문대가 다 그렇듯이 취업 및 산업기사 자격증 취득이 목표긴 하다만, 입대 전 2010년 시험 3회 전부 다 필기에서 떨어진 경험이 있어서 솔직히 자신이 없습니다.거기에 군필 복학생 특유 돌머리 진화도 한 몫. 2.잉여 생활은 어딜가도 똑같습니다.덕질 생활은 어딜가도 똑같습니다. 강의실에 패드 들고가서 유비트 더보기…

글쓴이 TuNE,

스타크래프트 II – 군단의 심장 확장팩

역시 이번에도 사후보고.자날에 이어 군심 시나리오도 완료하였다. DLC지만 시나리오 목적으로 구입하였기에 다소 비싼감이 지금도 없지않아 있다.그치만 그만큼의 퀄리티와 재미를 보여줬으니 만족한다. 이제 가끔 유즈맵 하러 오는 정도로 플레이 하겠지만,다음에 나올 마지막 프로토스용 확장팩 공허의 유산도 기대된다.

글쓴이 TuNE,

사랑과 선거와 초콜릿 (코이초코) 끝

올 해 들어 두 번째로 잡았던 코이초코도 끝났습니다.나중에 알고보니 이 제작사 sprite 사의 첫 작품이라더군요. 대부분의 사람들은 미연시 애니랑 원작 그림체를 비교하면거의 십중팔구는 원작쪽이 더 낫다고 하지만, 저는 이 작품만은 애니 쪽으로 손을 들고 싶습니다.원작체가 모에성을 유발한다면, 애니쪽은 좀 더 자연스러운 느낌이랄까.(어쩌면 덕질을 1차 애니로 접하고 2차 이후론 다른 분야로 더보기…

글쓴이 TuNE,

개강!

1.겨울이 끝났습니다. 근데 제가 있는 이 곳은 4~5월에도 ‘눈’이 오기도 하는 곳이라 (1학년 때 직접 보고 경악)추워서 봄이 왔다고 할 정도는 아닙니다. 당장 강의동 뒷편에는 저번에 온 눈이 아직도 안 녹고 얼어서 굳어있는 상태니까요 (……) 2.적정 속도로는 운전 스킬 숙련 됬습니다.오토 한정이지만. 배운건 승용차인데, 집 차는 저 사이즈 급이라…찍은건 큰이모가 더보기…

글쓴이 TuNE,

Razer Ouroboros 게이밍 마우스

하이엔드 마우스 강림! Razer 의 하이엔드 신형 유무선 마우스인 우로보로스입니다.유무선 마우스로는 맘바 4G랑 투톱을 이루고 있네요.지금 시점에서 레이저사의 가장 비싼 마우스죠. 집에 가족 공용으로 데스에더 3500 을 두고 저 외의 가족들이 쓰고 있는데,이게 레이저가 꽤 마니아들의 취향을 타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본인도 끌리게 되어 결국 눈 딱 감고 구매.MS SideWinder 더보기…

글쓴이 TuNE,

아이패드4 악세사리

뒤늦게 아이패드4 용으로 산 악세사리 포스팅.패드4 구매 후 이틀 뒤에 왔습니다. 애플 정품이 아니라 타사꺼라 싼데다 양까지 푸짐해서 만족합니다. 투명 플라스틱 케이스, 스마트 커버, 파우치, 터치펜, 스티커, 액정필름.정확히는 패드3용으로 30핀 크기에 맞춰서 제작되었더군요. 라이트닝 구멍 빼곤 전부 똑같으니 그냥 호환 판매 하나 봅니다.여튼 지금까지 잘 쓰고 있습니다.

글쓴이 TuNE,

200,000 돌파

대부분이 검색 bot 혹은 구글링 + 잉여가 대부분이지만어찌됬건 20만이 넘어갔네요. 오늘 보고 나서야 알았;; 음지 블로그라 자축으로 끝냅니다.Hoot.

글쓴이 Tu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