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탈

1.중간고사 OUT.자세한 설명은 생략한다. 궁금하면 트윗 확인 ㄱㄱ. 2.3월에 사서 본 초 뒷북 라노벨 지름 영접. 다음 라노벨은 미뤄뒀다 네24 3만 상품권 받으면 그 돈 그대로 전부 몰아서 사 드림. 3.암만 모아도 2만점 모은적은 없었는데 토렌트 때문에 쓸 일이 없었던지라 그냥 쌓여버림.25GB 상품권(1만 소모) 교환 완료. 3주안에 써야하는데 뭐 받을까나… 더보기…

글쓴이 TuNE,

4월 말 리듬게임 기록

1. 비마니 공통 이벤트 사립 비마니 학원 : 콜라보? 곡들이 대부분인거 같음. 그냥저냥 할만한 해금속도.마라톤 런런 : 둘 다 정발기체라 한쿡 유저들이 좋아할만한 이벤트. 1회차 둘 다 30바퀴 진입. 2. 리플렉비트 투덱 글라스 : 이제야 40렙 돌파. 그냥 해탈 함. 해금 되던지 말던지.. 그리고, 드디어. 끝났습니다.이제야 스프링 화분님 키우기 시작. 더보기…

글쓴이 TuNE,

블로그 1분기 정비

1.도메인 변경 고민하다 그냥 귀찮아서 다시 연장.이제 이 도메인도 4년째 사용하게 됨.. 2.워드프레스닷컴, 블로그스팟, fc2 등완전 귀향을 떠나는 블로거 분들이 종종 보이시네요. 이 곳도 거의 구글링으로만 검색 잡히는 곳이긴 하지만 뭐.. 3.텍스트큐브 ‘외부 리소스 불러오기’ 서버가 죽은 듯.블로그 로딩 안 되길래 어드민 페이지 다이렉트로 들어가서 외부 해제하니 원래대로 돌아옴. 2.0 더보기…

글쓴이 TuNE,

하츠유키사쿠라 끝

하츠유키사쿠라도 끝. 근데 처음에 뭣도 모르고 그냥 시작하면 아주 약간의 멘붕을 느낄지도 모릅니다. 사망 플래그 및 배드(데드)엔드 가 존재하고,진엔딩을 제외하면 주인공은 끝까지 살아남질 못하더군요.해피보다는 대부분 새드 엔딩이라 하는게 옳을 듯. 이거는 중간에 최종장으로 가는 루트 열렸을 때 바뀌는 화면.스토리 전개 방식은 어거스트 작품들이랑 비슷한데, 좀 더 강제성이 있다고 느껴짐.

글쓴이 TuNE,

하츠유키사쿠라 시작

ㅇ많이들 하시던  하츠유키사쿠라 시작합니다.D.C.3 R X-rated 발매가 1달 연기되서 플레이 할 여유는 더 생겼습니다. 아, 참고로 NTELA가 원래 윈8은 정식지원 안 했는데,Locale Emulator 라고, 윈7/8 전용 툴이 새로 나왔습니다. (xp는 X)어플로케일, 넬타보다 더 안정적이라고 하더군요. 이제 넬타 안 되서 막힌것들 다시 건들어도 될 것 같습니다.

글쓴이 TuNE,

이제 봄

1.이제 완전히 봄.근데 방심할 수 없는게, 이 곳은 ‘5월’에도 눈이 오는 미지의 지역.09년 1학년 때 직접 체험한지라 확실히 기억한다. 과연 올 해는? 2.N4를 떨어져서.. 다소 무모하지만 한 단계 올렸다.어차피 N3까지는 자신의 실력을 확인하는 정도라고 한다. 3.여러 포인트 긁어모으기 뽐지랖질 중 하나.대략 두 달 정도만 더 모으면 네24 3만원 상품권 GET. 더보기…

글쓴이 TuNE,

4월 초 리겜 보고

후우… http://saucer.isdev.kr/tunehttp://r.eflec.info/clt/tune http://sigsig.jp/jubeat/view.php?username=TuNEhttp://sigsig.jp/reflec/view.php?username=TuNE 플러스의 기록을 볼 수 있는 사이트를 찾아내서 반영해봤습니다.덕분에 아케이드랑 비교가 되네요. 대체적으로 비슷하긴 하지만. 그리고 아래는 처음으로 패드 스샷 기능을 활용해 사진 남겨 봄. 덧붙여 유비트의 스텔라 윈드는 어드의 노트를 시계 방향으로 90도 눕히고노트 하나 추가한게 익스 노트라는군요;; 단지 눕혔을 뿐인데 정공 난이도 대폭 상승;;왜 다들 오른쪽에 더보기…

글쓴이 TuNE,

Razer Goliathus -Speed Edition- 마우스 패드

한 제품을 쓰게되면, 부가 악세사리는 같은 자사 제품을 써야 궁합에 잘 맞는다죠.그래서 지르게 된 레이저의 마우스 패드 입니다. 골리아투스. 이 마우스 패드는 컨트롤과 스피드 버전으로 나뉘어 있는데,저는 스피드 버전으로 구입했습니다. 근데 인기가 많은건 컨트롤 쪽이라더군요. 개봉. 다른 것 아무 것도 없이 마우스 패드 하나만 동그랗게 말아져 있었습니다.스틸 퀵 패드랑은 다르게 더보기…

글쓴이 Tu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