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마작… 영상개화 연속 2번!

‘작룡문 모바일’이란 모바일 마작 게임이 망하고 없어진 지금,마땅한 마작 게임이 없는 시점에선 한게임의 ‘천극패’가 가장 나은거 같네요. PC는 아직도 진작룡문이나 웹-천봉이 괜찮고,AC나 모바일의 코나미의 ‘마작 파이트 클럽’은 해보질 못 했으니… 여튼 오랜만에 마작을 키고 하는데..여느 때 같이 전 점수봉 제물이 되며 털려줍니다. 그러다가 아니 이게 머시기여 배만이라는구만? ㅋㅋㅋㅋㅋㅋ오래전에 하네만 영상개화 띄운적이 있었는데, 더보기…

글쓴이 TuNE,

오랜만에 모바일 리겜 근황

1. DJMAX TECHNIKA Q -Global Version- (Non-Kakao!!) 12월부터 다시 없뎃이 되고 아케이드 및 트릴로지 넷 서비스도 해 넘어가면서 싸그리 종료해서다시 眞 고인이 되었던 디제이맥스 테크니카 Q가 글로벌 버전으로 부활. 그것도 디맥 레이의 피망플러스 그대로. 그리고 랭킹은 피망 플러스/글로벌 버전인만큼 전세계 연동이 되죠.곡 별 랭킹 보면 이미 무시무시한 굇굇점수들이 눈에 띕니다 더보기…

글쓴이 TuNE,

DNSever 서포터즈 가입 신청

DNSever의 유료화 정책에 관련하여… 공지 : http://blog.kr.dnsever.com/?p=206 구글 텍큐닷컴 때부터 사용해서 개인 도메인으로 넘어가기까지 유지했던 도메인이라개인적으로 애착이 좀 있어서 유지하고자 서포터즈 신청했습니다. 쿼리량은 아직 거의 안 나오지만 일단 메인 블로그에 이어 2순위로뭔가 활용하기 위한 여지를 남겨두기 위해 유지해 왔습니다. wo.tc란 도메인 단어 선점도 개인 취향으로 마음에 들었고,그 동안 무료로 서비스 더보기…

글쓴이 TuNE,

마이너 업뎃

1. Textcube 1.9.2 :: poco a poco 이제 텍스트큐브 1.9 버전대가 제대로 이용이 가능한 안정화 버전이 되었습니다. 1.10에서는 그동안 모바일 페이지로 있던 i와 m이 없어진다고 했는데,이미 텍큐 공지 블로그에는 시범적으로 적용되어 있으니 확인이 가능.모바일 UI는 좀 더 다듬고 개선되어서 나오길 기대해봅니다 🙂 버그는 일반 이용자 늅늅이 눈에 보이는걸 찾아보기엔 더 더보기…

글쓴이 TuNE,

Sony MDR-1R MK2 헤드폰

새로 지르게 된 헤드폰 소니 1R MK2 입니다. 올레 별 제도가 초특급 하향크리 먹기전에 재빨리 털어버리기 위해부모님 별 동원해서 구입했습니다. (전 SK이므로..) 구매한거는 지난 주 중순 쯤이었는데 못 뜯고 있었습니다.(사카랑 같은 날에 옴) 미개봉으로 팔고 스피커를 새로 사서 쓸지 고민했었거든요.원래 있던게 다시 공용컴 헌납으로 도로 나가면서 없어진터라.. 그렇게 며칠 고민하다결국 더보기…

글쓴이 TuNE,

Creative Sound Blaster Z 사운드 카드

전 포스팅에 이어서.특가로 선착순 당첨된 사카가 1주일만에 왔습니다. 상세 스펙 소개 페이지 – 다나와 링크 개봉. 왼 쪽은 마이크, 오른쪽은 본체.특이하게 고무철사로 고정이 되어 있더군요. 각종 드라이버 외 찌라시들. 2 / 2.1 채널은 가운데 단자만 사용합니다.광출력이면 오른쪽 두 개 특이한 구멍에. 그리고 본체 장착시에는 Z/ZX만의 고유 붉은 섬광을 보여줍니다.케이스 연결선에 더보기…

글쓴이 TuNE,

꽃샘추위 봄 시작

1. 오늘의 한 마디 꽃샘추위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2. 이벤트 또 당첨Creative 사운드 블라스터 Z – http://prod.danawa.com/info/?pcode=2004192 애타게 갈망한 사운드카드 업글 확정.조금 전 밤 10시 선착순 접수 이벤트 당첨 되었습니다.이런건 개시 시각에 대부분 서버가 빈사되기 마련이므로 역시 운이겠죠. 스피커도 동시에 찔렀으면 둘 다 됬었을지도 모르겠었단 미련이 남지만;;;여튼 당첨된거만 해도 감지덕지. 주말 더보기…

글쓴이 TuNE,

[TC] 텍스트큐브 플러그인 – 구현되었으면 좋을 법한 아이디어들

그 동안의 공상을 오늘도 정리. 이 블로그 스킨 및 플러그인 수정 희망에 관한 것까지 포함,그냥 지극히 주관적으로 구현이 되었으면 하는 오래전 포스팅들에 이은 단순한 제 꿈(희망사항)입니다. 저 뿐만 아니라 다른 분 들에게 있어서 좋을 법한 것들이기도 하죠.[각주]같은 카테고리에 있는 예전 포스팅들의 연장선입니다.[/각주] 혹시 플러그인이나 업데이트 아이디어 필요하신 분 있을까 남겨둡니다.능력만 더보기…

글쓴이 TuNE,

Blog UPDATE

1. ~ Textcube 1.9.1 :: Largo 드디어 정식 버전이 릴리즈 되었고, 얼마 안 되서 빠른 버그 수정이 이루어졌네요.제 피드백도 반영됬구요. 고생하셨고 감사드립니다. 3년 동안 기다린 보람이 있어요 🙂 2. 스팸 관련 공지에 의하면 FAS 플러그인은 곧 완전 정상화와 업데이트가 될 것으로 보이네요.현재 무차별 폭격은 없어진거 같습니다. 로그아웃 후 자가 테스트 더보기…

글쓴이 Tu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