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말 리듬게임 근황

오늘은 좀 번외로 써 볼까 합니다. 1. 투덱 트리코로 트위터 타임라인으로 소식을 접해서 알게됬네요.문제는 지금 현지에서 기동중인 투덱이라 문제가 되는 것. 웃긴게, 업로더 패기가… 고소미 따윈 안중에도 없어서,어떤 트잉여가 웹하드 캡처해서 코나미 일본 공식 트위터에 직접 찔렀다는 후문.… 근데 올린놈이나 찌른놈이나 둘 다 극딜먹는군요. 벌써 1주일 정도 됬는데, 지금도 삭제되지 더보기…

글쓴이 TuNE,

Apple iPad 2 16GB

드디어 염원하고 염원하던 게임머신이태블릿이 생겼습니다.효율적인 기기조합 최상의 조건인 안드폰 + 애플패드 (애플 계열 통합도 좋지만 아이폰은 취급X). 아이패드2 입니다. 27만 주고 중고로 구매했죠.근데 기기 상태가 좋지 않은 조건입니다. 호갱됬… 여튼 본체. 사진에선 잘 보이진 않는거 같다만,액정 속에 모래알 가루들이 좀 깔렸습니다. 거기에 무필름이라 쌩패드.이미 이 상태에선 비싼 액보필름 새로 사는 더보기…

글쓴이 TuNE,

이 넓은 하늘에 날개를 펼쳐서 (코노소라) 끝

아, 정말 길었습니다. 길어요.풀탑 작품은 처음 잡았는데, 그림체가 기가의 네코냥 그림체 이상으로 모에해서 좋았습니다. 캐릭터 수는 5명이지만,프롤로그부터 시작해 공통 루트도, 개별 루트도 상당히 길어서 오래걸렸네요.기가 분량으로 치면 7~8명 급?장점이자, 단점이기도. 분량 면에선 충분히 만족시켜 줍니다. 중간에 윈7 -> 윈8로 옮길 때코토리 루트 클리어 했었으나 이동할 때 세이브 데이터가 증발했었습니다. 거기에 더보기…

글쓴이 TuNE,

모바일 게임 돌아보기

한동안 갤플로 안드게임에 조금씩 길들여지다스마트폰이 생김과 동시에 본격적으로 파보게 되었습니다. 그 동안 플레이 했던걸 한 번 되돌아 봅니다.물론, 지금 전 안드로이드 기기밖에 없으니 안드로이드 기준입니다. 1. 확산성 밀리언 아서 화제의 덕후 광고로 참 곤혹스럽게 만든 게임.이제 서비스 시작한지 한 달 됬네요. 한밀아 하면 이제 이 에러만 떠오릅니다.기교로 시작해서 일단 현 더보기…

글쓴이 TuNE,

1월 중순 리듬 체크

1. 하츠네 미쿠 프로젝트 디바 디바넷에서 신년 뽑기 이벤트를 해서 해봤습니다.ㅍㅌㅊ나요?한 판 해서 14렙이었던가 17렙이었던가 만들고 끝. 2. 유비트 소서 리플렉도 ADV/HD 7~9렙 위주로 플레이 중인데빨갱이 1~3개 왔다리갔다리하는거보면, 유비트도 이렇게 플레이만 유지 해주면 쮸빌리티 5~6은 될 거 같기도 하네요. 근데 유비트 소서 인포는 언제 나오니? 3. 리플렉 비트 콜레트 http://r.eflec.info/clt/tune 더보기…

글쓴이 TuNE,

13년 1월 일상

1.중고 구매는 1번 해 봤지만(ATH-CM700SV), 판매는 처음 해봤습니다.GB1를 드디어 처분했네요. 잘 살려무나. 2.유비트 종이모형입니다. 제작시간은 대략 2시간 전후.이 분 모형을 사용하였습니다. 화질 중상으로 설정 했는데 뿌옇네요…다음 번엔 옵션 최상 풀옵으로 놓고 뽑아봐야겠습니다. 근데 이제 뽑을라면 리필이 아닌 잉크를 새로 사야해서 언제가 될 진 모르겠네요.지금 급하게 리필 채워 넣은 상태라 뽑아도 더보기…

글쓴이 TuNE,

갤럭시 S3 악세사리

1. 폰트리 힐링실드 액정보호필름 셋트 – 필름붙이는데 망했습니다.좀 쓰다가 기스나면 띠고 부착 서비스 받으러 가야겠습니다. – 힐링 스탠드기본 배터리 거치대보다 높이도 각도도 훨씬 편합니다.다만 재질이 하드보드지라 얼마나 갈진.. – 쿨링팝배터리 쪽 열을 식혀주는 패드지만 효과는 미미…게임 돌려봤는데 차이가 나기는 합니다만…덧붙여 이 패드는 전자파를 흡수해서 NFC 기능 사용이 어렵게 됩니다.어떻게 할까나.. 더보기…

글쓴이 TuNE,

갤럭시 S3 프리미엄 스위트 까지의 귀찮은 후기

갤럭시S3으로 바꾸면서 새로 접하게 된 안드로이드 기능들에 대한 주관적인 후기를 써 봄.얼마전에 업데이트 된 프리미엄 스위트 4.1.2 젤리빈 기준입니다. 여기에는 S3 뿐만 아니라 아샌부터의 OS 기본 기능도 일부 포함됩니다.귀찮다고 했기 때문에 편의상 반말 사용. 1. 스마트 스테이화면 보고 있으면 화면 꺼지지 않는 기능. 가끔 편해서 사용. 2. S보이스잉여 3. S메모 더보기…

글쓴이 TuNE,

GALAXY S III LTE (SHV-E210K)

네, 이겁니다. 이거에요!! SK는 이미 실행 중, LG는 위약3 무기한 보류되었지만, KT는 7일부터 시행이죠.위약 부담이 그나마 적은 지금 타야하는 불안 요소가 가장 컸고, 집 인터넷이 KT밖에 안 되는 집이라,추후 온가족 묶음 할인을 위해서도 KT밖에 선택지가 달리 없는 상황이었죠. (좀 된 16층 아파트 꼭대기 층인데 SKT/LG 등 다른 망이 설치가 안 더보기…

글쓴이 Tu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