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과 선거와 초콜릿 (코이초코) 시작

그래서 대안으로 이걸 택했습니다.이거 역시 처음 잡는 회사의 작품이네요. 사랑과 선거와 초콜릿, 코이초코입니다. 2010년 작.작년에 애니로 방영되서 알게 된 작품이죠. 원작 그림체를 보고나니 애니 퀄리티가 원작을 훨씬 뛰어넘었네요.2년의 차이라지만 그만큼 애니메이션 회사들 작품의 수준이 높아졌음을 다시보게 됩니다. 설치하면서 신기했던게, 보통 에로게는 어플로케일이나 넬타 등으로설치부터 실행까지 전부 셋팅해주고 플레이를 해야하는데,이 회사꺼는 더보기…

글쓴이 TuNE,

NTLEA로 구동해야하는 게임은 보류

제곧내. 제목이 곧 내용입니다. 윈도우7까지는 호환이 된걸로 아는데, 윈도우8은 아직 안 되나 봅니다.그럼 당연히 ‘호환모드 설정하면 되잖아요’ 란 말이 자연스럽게 나올텐데, 해보면 압니다. 안 먹혀요. 키스베루는 어찌어찌 구동은 시키긴 했다만 제대로 되진 않고,시험적으로 대도서관의 양치기를 해 봤으나 설치만 간신히 넘기고 실행은 불가하더군요. 윈8에서 어플로케일로 구동해야하는건 불특정 일부를 제외하면 괜찮습니다만,(코노소라, 코노소라 더보기…

글쓴이 TuNE,

확.정.

1.오늘은 등록금 내는 마지막 날. 1학년 때보단 등록금은 내렸다. 대신 기숙사 값은 약간 오름.결과적으론 -10만원 정도. 으앜 어떻게 지내야하나. 누구나 생각하는 그런 낭만은 쥐뿕도 없음.1학년이 고등학교 5학년이었다면 지금은. 말 안해도ㅋ 고등학교 6학년.애초에 아무것도 없는 동네에 산도 빽빽해서 시내 나갈 일도 거의 없고. 원래 기숙사는 구/신관 있었는데,신관은 그 때랑은 다르게 뭔 더보기…

글쓴이 TuNE,

13년 1분기 블로그 변동사항

몇 개월간 쌓아둔 블로그 업데이트를 정리해봅니다.그래서 포스팅 번호는 최근 글 번호에 비해 상당히 앞 입니다. 1. 픽시브 위젯그냥 달아 봅니다. 근데, 지금 픽시브 차단 썰이 돌고 있어서 내릴지도 모릅니다. 2. 아청법 개정요구 배너 삽입사이트도 작고 인원도 적지만 같이 동참하는데 의미가 있는거 같습니다. 3. 애드센스 장착구글 애드센스는 9월에 만들어 놓고 방치해두다 더보기…

글쓴이 TuNE,

키스벨 ~Let’s sound the kissing-bell of the promise.~ 시작

여러개중에 저울질을 하다 잡게된건 결국 GIGA 최신작인 키스벨.호치키스랑 98% 캐릭도 교복도 완전 판박이라연결된건가 아님 패러렐 월든가 그건 아직 안 해봐서 모르겠… 이거 덕분에 NTLEA 프로그램을 처음 만져봤네요.원 복잡해서… -_- 노딥비 패치 후 그냥 실행 안 되서 NETEA 설치 후 이 걸로 실행.하라는데 실행 안 되서 뭐지 했는데 그냥 켰더니 실행 더보기…

글쓴이 TuNE,

식어가는 겨울 근황

1.설 명절 잘 보내셨는지요.요즘 블로그를 좀 소홀히 해서 자주 못 들어왔네요;; 아마 올 해로서 전 학생 생활은 끝날거 같습니다.그 것은 새뱃돈도 졸업한다는 의미입니다. 마지막은 불타는 새뱃돈이었습니다. <SYSTEM> 신사임당 x7, 세종대왕 x4 아이템을 각각 획득하셨습니다. 위 돈이 어디에 쓰였냐구요?이 전 포스팅을 보시면 됩니다. 2.그런고로 복학이 확정되었습니다. 기숙사도 무사히 입사 결정. 3.명절에 더보기…

글쓴이 TuNE,

Apple iPad with Retina Display Wi-Fi 16GB

결국 패드2를 처분하고, 패드4로 왔습니다. 용량은 같습니다. 중고 알아보다가, S급 50에 떠서 바로 질렀습니다.그리고 바로 패드2를 팔았죠.27에 사서 29에 팔아서 의도치 않게(?) 2만원 이득보고 ㅋㅋㅋㅋㅋ.. 50 지출.21만 더 보태게 된 셈입니다. 가장 중요시한게 액정여부. 액보필름이 붙어져있었고,출시한지 3~5달? 남짓 됫으니 리퍼는 당연히 남음. 11/30일까지더군요.케이스는 없으니 좀 더 알아봐야겠습니다. 전 블랙이 좋습니다만, 더보기…

글쓴이 TuNE,

이 넓은 하늘에 날개를 펼쳐서 FLIGHT DIARY 끝

바뀐 화면이 없어서 전에 올린 이미지 긁어옴…여튼 전부 클리어했습니다. 팬디에서 가장 기대한 점이라면 호타루와 카나코가 주역으로 승격화! (if 스토리..)솔직히 전 메인 스토리인 소링부 애프터(코토리 루트 애프터)보다 더 좋았네요. 그리고 각 히로인들의 애프터 스토리가 있었습니다.(이름만 바꿔서 좀 햇갈리게 만든거지만.) 덧)본편에서도 요루 루트 하다가 루트 진입하는 점에서어 이거 뭐지 이랬는데, 결국 끝까지 더보기…

글쓴이 TuNE,

iOS 소감 및 안드로이드와의 비교 + 탈옥

주요 기능의 소감으론,패드는 정말 게임 및 뷰어용으로만 굴릴 수 밖에 없네요, 제 용도에선. 동영상 감상으론 큰 화면이 좋긴 하다만, 4:3 비율이라 YOU FAILED.거기에 레티나가 아니라 그런가 커진만큼 화면도 흐려보입니다.차라리 갤3으로 보는게. 아무리 아몰레드가 펜타일/번인 이라해도‘애니 감상’ 만큼은 아몰레드가 개인적으론 낫습니다.애니 감상에서의 개인 체감은 아몰레드 > 슈퍼 클리어 LCD = IPS 더보기…

글쓴이 TuNE,

마이마이 (maimai) 후기

사당 모펀에 재밌는게 들어왔대서 오랜만에 가봤습니다. 마이마이라고 하는 리듬게임. 세가 작품입니다.프디바 AC가 SEGA 꺼라서 같이.. aime이나 바나 패스포트로 연동이 될 것 같습니다. 철권태그2랑 프디바, 마이마이까지 같이 엮이겠군요.이어뮤같이 다량으로 묶이면 카드 관리가 참 편해집니다(…) 제가 갔을 때는 들어온 직후라 (들어온 다음날 갔어요) 넷 연결 안 되있었습니다. 소감은, 유비트, 리플렉 접했을 때도‘아 더보기…

글쓴이 Tu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