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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 2+1 후속작인 제로로 넘어온다.

팀 발더헤드가 제작엔 참가하지 않았다고 하는데 (뒤에서 검수만 했다고 함)
이제 최근작이라(13년 하반기 발매) 호치키스 할 때 같이 16:9 비율로 플레이 가능해졌고,

전투가 무려 2D에서 풀3D 요소로 바뀐 것 등.. 일단 클리어 해 보고 평가를!

그리고 ZERO 2는 3월말에 (D.C.Ⅲ P.P.랑 같이 3/28에 발매) 나오니
당연히 데이터 계승도 되렸다, 느ㅡ긋하게.

플레이 타임은 전작의 경험에 비춰, 일단 이 것만 넉넉하게 50시간 잡으면 되겠지.
(전작 75시간 나누기2 +@)

4 comments

    • 응답

      일반 비주얼 노벨 진행식 + 메카닉 전투 요소가 들어가있는데,
      이게 참 괜찮게 만들어져 있어서
      스토리보다 이 쪽을 본목적으로 하시는 분들도 많은걸로 알아요 ‘ㅅ’

    • 응답

      스킬이 많아서 콤보 짜고 넣는 맛으로 하는거 같아요.
      조작 난이도는 철권보다는 아니, 킹오파보다 아래려나요 ㄷㄷㄷ;
      어렵지 않아요. 초심자를 위한 난이도 조절도 가능하구요 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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