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동안 해왔던 미연시를 되돌아보며..
오늘은 그냥 이 주제를 특급으로 쓰다보니깐 옛날에 하던 것들이 생각이 났다. 다 써놓긴 했지만 네이버 블로그 할 때 몇 번 초기화해서 번번히 날려먹은.. ㅡㅡ;; 본격 이 세계에 발을 들이게 한 첫 작품인 셔플. 언제였나 이게.. 중3때였나? 잘 기억이..애니 셔플을 보고 충격 먹고 아 이건 해야겠다고 생각하고 처음 발을 들이게 됬죠. 더보기…
Foobar2000 유용한 컴포넌트 모음
# 푸바 설치폴더에서 components 폴더에 넣으시면 됩니다. * Foobar2000 v1.0.3 : 네이버 검색. * APE/CUE 디코더 : Monkey’s Audio decoder 2.1.4 * TTA 디코더 (윈도우7 전용) : cfile23.uf.16628F304C6D25B723235D.dll * FLAC 디코더 : FLAC 1.2.1 설치 후 그냥 변환하실때 flac.exe 읽으시면 됩니다. * MP3 인코더 LAME MP3 Encoder 3.98.2 (정식)LAME MP3 Encoder 더보기…
D.C.2.F.L 시작 / D.C.2.S.C (재)시작
저렇게 보니 2 P.C 메인 12캐릭 (히든 제외) 팬디스크 조건 만족이 되는군요.이제 이 두개만 다하면 다카포 1,2 시리즈 정식 루트는 전부 클리어하게 되는겁니다 ㅜㅠ.. 외전이야 뭐.. 금방 하니까요. 용량도 적으니 짧겠죠. S.C는 2년전 2 본편 깨고 하다가 포맷 크리먹고 잊혀졌으나 다시 하기로 했죠. ( 2.P.C 근성 ! )애프터 스토리만 더보기…
D.C.2.P.C 클리어
# http://mtune.pe.kr/tc/200 이 후 추가. 역시 딱히 특별한건 없습니다. 나머지에서도 본편에서 수정된 부분도 몇몇개 보였구요. 선택지있던 부분이 없어지고 캐릭터 호감도에 따라 나뉜 부분이라던지.그리고 오늘 문득 생각든건데, 본편보다 H씬 조금 줄었습니다. 히든캐 시나리오 감상을 말하자면 역시 히든이라 엔딩이 없다는거?(장면 지나가는 엔딩 말하는겁니다. 검은 배경 스탭롤 올라오는거 아님) 스토리도 짧구요.시나리오 회상도 ‘그 더보기…
노트북 스티커 교체
집으로 우편이 온건 지난주 목요일쯤이지만..저번 주말은 기숙사에 있었기에 오늘 집에와서 붙였습니다. 요렇게 변했습니다. 사진이 좀 흔들렸군.. 펜티엄 스티커는 떼어내기 편했는데 비스타 스티커는 코팅처리 되있더군요.떼는데 애먹었습니다. 그리고 바로 꾸깃꾸깃 -> 쓰레기통 직행 ^^ 그리고 저번에도 썼지만,센트리노2 스티커는 CPU만 바꾸게 된다면 조건이 만족되므로예고 했던대로 기분상 바꿨습니다 ㅎㅎ..
해외 연수 추천 받아 가게됬습니다…
어제 오늘 이것 땜에 잠을 못 잤는데, 이걸 해야하나 말아야하나 참 고민 많이 했습니다. 학과장님이 권유해 주신거고, 학교에서 거의 2/3 정도 지원해주며,부모님도 이런 기회는 없다고 가보라고 해서 오늘 아침 결단을 내렸습니다. 그리고 오늘 낮에 신청하고 여권 발급도 신청했습니다. 솔직히 싫었지만, 이력서에 한 줄 넣기 위해서, 아니 저 자신을 위해서 가야 더보기…
저도 블로그 통계 한번 내봅니다.
4월말에 시작해서 이만큼 했군요.항상 느끼는거지만 텍큐닷컴에 오길 잘한거 같습니다.관심블로그의 인맥 유입의 힘이란.. 그러고보니 댓글이 딱 600개군요. … 초라하군요. 변변찮은곳에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바람 쐬러 나가고 싶어도..
지금 맨발에 슬리퍼로 나가는건 자살행위. 두 번 이 온도로 기숙사 밥 먹으러 갔다 발가락 터지는줄 알았다. 일주일째 온도가 영상으로 못 올라가는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