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Day.

그 날이 왔습니다. 2010년 9월 27일 13시 30분 입대.틈나는대로 사지방에서 들어오도록 하지요. 이 포스팅들 기록 준비와 머리 밀기 등 입대 준비 때문에..이웃 블로그 순회는 못하고 가네요. (변명인가.. ㅜㅜ) 예약 ‘게임’ 포스팅은 전부 5개를 걸어두었으니,1달 정도는 그리 쉽게 잠수화 되진 않을 겁니다. 문제 없이 발행 된다면, ‘이 인간 잠수선언 한 놈 더보기…

글쓴이 TuNE,

D-2

1. D-2 곧 있으면 전직을 하는군요. 친가 쪽에서는 제가 첫 쿤인이고, (제가 나이 제일 많음)외가 쪽에서는 2번째인가 3번째네요. 후… 어른들의 이야기도 그렇고,사회인으로의 “첫 번째 진급 프렛셔” 를 확실히 느끼고 있습니다. 돈을 주시는 수준도..지금까지의 새뱃돈보다도, 지금까지 받은 것중에 가장 많이 받았습니다.. 55만 (10만은 상품권) + @ (큰외삼촌은 통장으로 입금해주신다 했음)이번에는 외가 더보기…

글쓴이 TuNE,

#10 : 기타 사진 / 전리품 / 끝 맺으며.. (完)

자, 드디어 마지막입니다.기타 남은 사진 및 전리품, 그리고 소감까지 해서 이 장기간 포스팅을 끝내려 합니다. 그 곳에 있을 때, 1달동안 초딩 이 후로 잡아본 적이 없는 일기란 것도 썼습니다. 보고서를 위해 검사하는 강제성이긴 했지만, 돌아와보면 추억이군요.기억은 잊어버리면 그만이지만 글과 사진은 남으니까요. 특히 시속 150km/s 이상의 광속 택시 질주 같은그런 내용 더보기…

글쓴이 TuNE,

#9 : 기후 / 음식 / 기타 기록

# 기후 아시겠지만 말레이시아 지역은 열대 기후에 속합니다. 24시간 4계절 내내 여름이지요. 덥기는 덥지만, 1월 당시에는 최근 우리나라 같이 그렇게 사람 잡는 더위는 적었습니다. 우리나라를 겪어보고 가면 좀 덥구나 수준..? 그리고 비가 거의 1~2일에 하루는 꼭 옵니다. 평균적으로 우리나라의 태풍 수준? 한 번 올 때마다 그야말로 포ㅋ풍ㅋ 전개죠.(최근 9월 2번의 더보기…

글쓴이 TuNE,

잡담

1. 물이 샙니다 그려.. 저번 포ㅋ풍 때 아파트 천장이 싸그리 후두두두ㅜ두ㄷ둑 날아간 이후로 아파트 관리소 측에서 보수를 미루네요. 우리 집 뿐만 아니라 딴 집들 포함.. 저희 집은 그 꼭대기 층이라 직접적 영향을 받습니다 <<문제는 저 모양인데도 벌써 1주일 째 방치중이라는 거죠.근본을 방치해두고 있으니 저기도 해결이 안되고 있다는겁니다. ㅡ.ㅡ;; 나 없을 더보기…

글쓴이 TuNE,

마지막 대여

2010.09.12,13,18 – 3일 성과. NM) HD) MX) 기타) 서프라이즈 몇몇개 해서 보너스. 오늘 대여플의 엿탕곡) D2 NM -> 이제 그만.Fermion NM -> 이제 그만 (2)Ladymade star NM (서프라이즈 스페셜 조건 3개) -> 페이드아웃 깨깪끼 Flea MX -> 때려치자. Thor HD -> 뭔 생각으로 이걸 산 걸까.. 클럽믹스) 커스터마이즈 : 456 더보기…

글쓴이 TuNE,

자 이제 한 자릿 수.

월요일 – 할아버지 산소 (양평)수요일 – 추석 친구 만날 예정 : 없음 (다 갔고, 대전에 사는 친구 한 명은 폰이 끊겨 연락할 방법이 없음) 나머지는 지금과 비슷한 (일 없으면 바뀌지 않는 사이클)기상 -> 밥 -> 컴터 -> 밥 -> 컴터 (자전거) -> 밥 -> 컴터 -> 잠 엔들리스 에이트 -> 더보기…

글쓴이 TuNE,

새벽녘 전보다 유리색인 ~Moonlight Cradle~

다 깬건 한참전인데,PS2 때문에 올라오는게 약 10일 이상 미뤄진 비운의 작품이랄까요 (………) 뭐 그건 그렇고, 역시 팬디는 행복합니다. 근데 신기한건 스토리 연장이 기존 캐릭 -> PC 기준 (H: O)  //  PS2 캐릭 -> PS2 기준 (H: X) 이렇게 나와서 내용 연결을 자연스럽게 해놓은지라떡밥을 남기지 않고 완벽히 끝을 내버렸습니다 (……) 허긴 더보기…

글쓴이 TuNE,

새벽녘 전보다 유리색인 ~Brighter than dawning blue~

전연령판의 크리인 H씬 삭제를 대체해서새로운 (이벤트) CG 및 부족한 스토리 보충 요소 등등이라지만다 해보니 스킵하긴 좀 아까운 부가적 요소들의 가짓수가 좀 되네요. 그리고 가장 중요한 요소인 신 히로인 투입.미도리는 히로인 승격과 동시에 캐릭 CG를 새로 갈았네요 (…) 신 히로인 투입이 됨으로써 스토리 및 분기점에 약간의 수정이 오는건 당연하죠? 기존 히로인 더보기…

글쓴이 TuNE,

죄송합니다. 또 다시 회귀요.

혹시 접속이나 알스스 수집 이상 징후를 겪은 분이 있으려나 모르겠군요.뭐.. ‘제 개조 스킨’ 을 보고 짐작하신 분도 있나 모르겠지만.. 아님 말구요 (………..) http://hosting.ncity.net ncity 호스팅이며, 최근에 부활한 걸로 알고 있습니다. 지금 이벤트가 대충 2년 반 가격에 약 5년치 계정 이벤트를 하고,그 중 선착 1000명에겐 기간 무제한 계정. …. 이 옵션이면 더보기…

글쓴이 TuNE,